백메가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질문답변
꿀팁모음
회사소개
메뉴
빠르게 견적받기
사은품
박진영
2016-01-24
조회
2,157
댓글
1
현금 사은품 언제입긍되나요?
010-7642-****
박진영입니다
수정
삭제
질문하기
1
개의 댓글
운영진
한아름
2016-01-25
안녕하세요 ^ㅇ^* 박진영님~♥
한아름 상담원입니다!
1월 21일에 백메가로 KT 인터넷과 TV 가입해주신 고객님이시군용 ^ㅡ^
백메가 믿고 가입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당~♥
제가 박진영님의 가입진행 이력을 전산에서 확인해본 결과.. 아직 개통 전으로 조회가 되는데용~
혹시나 금요일이나 토요일에 개통을 받으신 것인가요~? ^^
주말에 개통을 받으신다면 월요일 오전 중으로 전산 상 개통완료가 업데이트 되거든요~~!
KT의 사은품 송금일은 개통일로부터 그 다음주 금요일이기 때문에
금~토요일 중으로 개통을 완료받으셨다면, 이번 1월 29일 금요일이 송금예정일이랍니다 ^ㅇ^*
전산이 마감되는 오후 8시를 전후로 송금이 시작될꺼구용~
안내드린 현금 사은품 모두 전액, 남겨주셨던 계좌로 입금 드릴거에요~
조금만 기다려주시길 바랍니다~~!! ^ㅡ^
(혹시나 아직 설치받지 않으셨다면... 요번주 개통시 다음주 금요일이 송금예정일입니당~)
그리고 상품권은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으로 신청해주셨는데요!
가입시 남겨주셨던 전화번호로, 1~2주 안에 상품권 문자 메시지를 송신받으실 수 있을거에요 ^ㅡ^
그런데 혹시나 휴대폰에서 스팸 설정을 하셨다면 자동적으로 스팸 처리할 가능성이 높으니...
지금으로부터 1~2주 정도는 스팸 설정을 중단해주시거나 줄여주시면 좋겠습니다 ^ㅇ^*~
더 궁금하신 사항 있다면 언제든지 백메가 게시판으로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 ^ㅡ^ 박진영님!! 오늘도 행복하고 따뜻한 하루 되세용~
답글 달기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신정권
13.04.03
231
가입견적문의
les****
3시간 전
kt 쓰고 있는데 sk로 옮기는 게 나을까요?
포****
6시간 전
갈아타는 기간이 언제가 최적인가요?
스****
1일 전
견적 문의
삼식****
1일 전
sk 인터넷+tv 신규가입 문의 드립니다.
월****
1일 전
인터넷+TV 해지 또는 재계약 문의
nu****
1일 전
2
lg인터넷+티비 신청 견적문의드립니다
조****
1일 전
1
KT 가입, 셋톱박스 구매로 문의드립니다
도****
1일 전
7
SKB 인터넷 설치 문의
심창현
1일 전
1
가입문의
윤****
2일 전
1
SKT 인터넷+IPTV 신규가입 문의
덴****
2일 전
3
재약정피싱 질문드립니다.
k****
2일 전
1
헬로비전 -> 엘지이동시 사은품지급이 가능한가요?
K****
2일 전
1
부모님 댁 인터넷 교체
gu****
2일 전
1
kt쓰다가 스카이라이프 이중가입 됐습니다
브****
2일 전
9
이중계약건 관련 문의드립니다.
d****
2일 전
5
컴퓨터를 옮기고 인터넷 속도가 갑자기 떨어졌어요 어떻게 해야할까요?ㅜㅜ
푱****
2일 전
6
인터넷 가입 및 결합 도움 요청합니다
ji****
2일 전
3
부모님 댁 TV/인터넷 약정 종료 신규 가입
헤****
2일 전
1
인터넷, 휴대폰 결합 조언 부탁드립니다~!
띠****
2일 전
1
어머니댁 인터넷+TV
내가****
2일 전
1
티비관련 문의드립니다
이****
2일 전
9
1
2
3
4
5
6
검색
질문하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빠르게 견적받기
319,707건
질문답변
136,580건
꿀팁모음
1,044건
전국 어디서나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전화 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한아름 상담원입니다!
1월 21일에 백메가로 KT 인터넷과 TV 가입해주신 고객님이시군용 ^ㅡ^
백메가 믿고 가입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당~♥
제가 박진영님의 가입진행 이력을 전산에서 확인해본 결과.. 아직 개통 전으로 조회가 되는데용~
혹시나 금요일이나 토요일에 개통을 받으신 것인가요~? ^^
주말에 개통을 받으신다면 월요일 오전 중으로 전산 상 개통완료가 업데이트 되거든요~~!
KT의 사은품 송금일은 개통일로부터 그 다음주 금요일이기 때문에
금~토요일 중으로 개통을 완료받으셨다면, 이번 1월 29일 금요일이 송금예정일이랍니다 ^ㅇ^*
전산이 마감되는 오후 8시를 전후로 송금이 시작될꺼구용~
안내드린 현금 사은품 모두 전액, 남겨주셨던 계좌로 입금 드릴거에요~
조금만 기다려주시길 바랍니다~~!! ^ㅡ^
(혹시나 아직 설치받지 않으셨다면... 요번주 개통시 다음주 금요일이 송금예정일입니당~)
그리고 상품권은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으로 신청해주셨는데요!
가입시 남겨주셨던 전화번호로, 1~2주 안에 상품권 문자 메시지를 송신받으실 수 있을거에요 ^ㅡ^
그런데 혹시나 휴대폰에서 스팸 설정을 하셨다면 자동적으로 스팸 처리할 가능성이 높으니...
지금으로부터 1~2주 정도는 스팸 설정을 중단해주시거나 줄여주시면 좋겠습니다 ^ㅇ^*~
더 궁금하신 사항 있다면 언제든지 백메가 게시판으로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 ^ㅡ^ 박진영님!! 오늘도 행복하고 따뜻한 하루 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