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LG헬로비전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가입상담 신청하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이용한달
님의 글
다시문의 드립니다
이용한달
2016년 01월 22일 21:58
댓글:
2
조회:
672
자세한건 같은 닉네임으로 남겼구요
담당자분이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계속 일때문에 받지못해
이렇게 글로 남겨요
요금관련 내용을 답글로 남겨주시거나
곤란할 경우에는 문자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목록
수정
삭제
가입상담 글쓰기
전체 댓글
2
개
운영진
유동호
16년 01월 23일, 10시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유동호라고 합니다^^
019로 시작되는 핸드폰 번호로
제가 매일 전화드렸기에 잘 기억하고 있습니다^^
구로에서 개통해주신 분 맞으시죠?
C&M의 요금처리 전산과정에서 문제가 있는 걸로
확인이 되었고, 본사와 직접 소통해서 보정처리를 완료했습니다^^
이전에 받으셨던 요금명세서 자체가 보정이 되었을테고,
(과거 요금도 보정처리가 가능하더랍니다^^;)
앞으로도 매월 정상적인 요금으로 과금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오늘 제가 비번인 날이라서, 혹시 모르니 핸드폰으로도
바로 연락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질문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사소한 문제라도 있으시면 언제든지 댓글 남겨주세요!
답댓글
운영진
유동호
16년 01월 23일, 10시
01/23 10:26
핸드폰으로 연락드렸는데,
통화가 연결되지 않아서 문자로 바로 보내놓았습니다^^
언제든지 댓글 남겨주시면 제가 주말에라도 답글 드리겠습니다!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7
신정권
13.04.03
450,187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299
김사라
12.01.30
572,120
KT에서 SK로 변경 고민중입니다.
gunho****
8분 전
5
1년 인터넷
Sh1208
15분 전
8
유플러스 재약정 문의
니음니음
4시간 전
24
인터넷 가입 문의드립니다
류지홍
10시간 전
30
인터넷 가입 대칭 확인
미노
1일 전
21
Iptv 사운드바 해약 관련
박한솔
1일 전
35
도움 요청드립니다(3장소+2~3인의 명의자 / IPTV 통신사 교체 등등) - 복잡해요 ㅠㅠ
1
cyc
1일 전
36
LG 인터넷 대칭인지 비대칭인지 알고싶어요
gks
1일 전
29
인터넷+TV 재 약정 문의
1****
1일 전
24
Sk인터넷, TV 관련 문의 드려요.
다음
1일 전
27
인터넷 or 인터넷 + TV 가입 문의
1
김진영
1일 전
59
KT 알뜰폰 + 인터넷 결합 문의
1
A플파이
1일 전
51
약정 종료 안내 문자
1
치자
1일 전
29
KT 장기 가입자인데요
1
제이슨
1일 전
53
이사 관련 인터넷 가입문의
1
하하호호
1일 전
43
개통전 회선문의
1
큐큐
2일 전
37
인터넷 신규 가입 문의
1
hys****
2일 전
60
sk인터넷 문의 드립니다.
1
kk1234
2일 전
50
LG 기존 이용 서비스에서 인터넷 1회선 추가 문의
1
재공돌
2일 전
39
대칭형 인터넷 조회문의 드립니다!
1
BOSS
2일 전
58
인터넷+TV2대+휴대폰2대 결합 가입문의
1
콩콩맘
2일 전
59
검색
가입상담 글쓰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와이파이 공유기 구매 vs 임대 (ver2.0)
169
조회 154,826
착한 인터넷가입 백메가
98
조회 257,150
내가 고른 인터넷가입 업체가 수상하다?
98
조회 35,180
주간 인기글
인터넷+티비 9개월마다 교체..사기 맞나요?
11
약정만료로 인한 타사이동
11
계약기간 만료로 인해 새로 가입하려 합니다.
9
3년 약정 끝나고 문의드립니다.
9
약정 만료 인터넷 이전 계획
9
백메가에 대한 이야기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가입상담 신청하기
문의게시판
123,979건
꿀팁게시판
1,027건
바로 전화걸기
가입상담 신청하기
전체 댓글2개
019로 시작되는 핸드폰 번호로
제가 매일 전화드렸기에 잘 기억하고 있습니다^^
구로에서 개통해주신 분 맞으시죠?
C&M의 요금처리 전산과정에서 문제가 있는 걸로
확인이 되었고, 본사와 직접 소통해서 보정처리를 완료했습니다^^
이전에 받으셨던 요금명세서 자체가 보정이 되었을테고,
(과거 요금도 보정처리가 가능하더랍니다^^;)
앞으로도 매월 정상적인 요금으로 과금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오늘 제가 비번인 날이라서, 혹시 모르니 핸드폰으로도
바로 연락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질문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사소한 문제라도 있으시면 언제든지 댓글 남겨주세요!
핸드폰으로 연락드렸는데,
통화가 연결되지 않아서 문자로 바로 보내놓았습니다^^
언제든지 댓글 남겨주시면 제가 주말에라도 답글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