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질문답변
꿀팁모음
회사소개
메뉴
빠르게 견적받기
현금사은품 미지급건에대해 문의합니다.
조민겅
2016-01-18
조회
3,780
댓글
1
천안
조xx
Sk인터넷 가입
현금 사은품 미지급되어 문의드립니다.
010-9241-****
연락주세요.
수정
삭제
질문하기
1
개의 댓글
운영진
이현아
2016-01-19
조민겅님, 안녕하세요~! 믿고 하는 백메가 이현아입니다^^
우선 저희 백메가를 믿고 인터넷 가입을 해주셔서 진심으로 마음 깊이 감사드립니다~♡
오! 조회해보니 12월 4일에 SK인터넷 단독으로 천안에 개통받으신 고객님이시군요~!
개통은 이미 완료되었고, 상품권도 잘 받으신 상태인데요~
현금 사은품을 아직까지 받지 못하셔서 문의주셨군요! 허거덕....ㄷㄷㄷㄷ
12월 9일에 입금처리가 일괄적으로 됐을텐데 아직까지 미입금되었다면 중간에 누락된 것 같습니다ㅠㅠ
인터넷 가입시 제일 기대하셨을 부분이 사은품이었을텐데, 늦어지게 된 점 너무 죄송합니다ㅠㅠ
현금사은품의 경우, 본사와 본사상부점을 통해 해당 입금일에 일괄 처리되는 부분인데요,
이게 간혹가다가 한 번씩 사은품 입금이 누락되는 일이 발생하기도 하거든요~ (100% 완벽하면 좋을텐데요;;)
앗. 가입해주신 조**님 말고, 자동이체 계좌와 사은품 입금계좌 모두 김ㅇㄹ님 계좌로 되어있는데,
혹시 이쪽 계좌도 살펴봐주셨는지 모르겠네요~!
사은품 지급은행이 김ㅇㄹ님 존함의 국민은행 (802로 시작하는) 계좌거든요~^^
지금 당장 사은품의 행방(?)에 대해 조회해서 안내드리면 좋겠지만, 아직 전산이 열리기 전인 이른 시각인지라
우선은 제가 따로 체크해두었다가 담당자에게 전달하여 확인되는대로 별도로 연락도 드리겠습니다!
사은품이 아직까지 입금되지 않은 것이 맞다면 정말정말 너무 죄송합니다ㅠㅠ.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면 확인후에 제가 책임지고 오늘중 입금처리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요~ 오늘도 기분 좋게 하루 시작하시기를 바랄게요~^^b
답글 달기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신정권
13.04.03
231
가입견적문의
les****
6시간 전
kt 쓰고 있는데 sk로 옮기는 게 나을까요?
포****
9시간 전
갈아타는 기간이 언제가 최적인가요?
스****
1일 전
견적 문의
삼식****
1일 전
sk 인터넷+tv 신규가입 문의 드립니다.
월****
1일 전
인터넷+TV 해지 또는 재계약 문의
nu****
1일 전
2
lg인터넷+티비 신청 견적문의드립니다
조****
1일 전
1
KT 가입, 셋톱박스 구매로 문의드립니다
도****
1일 전
7
SKB 인터넷 설치 문의
심창현
1일 전
1
가입문의
윤****
2일 전
1
SKT 인터넷+IPTV 신규가입 문의
덴****
2일 전
3
재약정피싱 질문드립니다.
k****
2일 전
1
헬로비전 -> 엘지이동시 사은품지급이 가능한가요?
K****
2일 전
1
부모님 댁 인터넷 교체
gu****
2일 전
1
kt쓰다가 스카이라이프 이중가입 됐습니다
브****
2일 전
9
이중계약건 관련 문의드립니다.
d****
2일 전
5
컴퓨터를 옮기고 인터넷 속도가 갑자기 떨어졌어요 어떻게 해야할까요?ㅜㅜ
푱****
2일 전
6
인터넷 가입 및 결합 도움 요청합니다
ji****
2일 전
3
부모님 댁 TV/인터넷 약정 종료 신규 가입
헤****
2일 전
1
인터넷, 휴대폰 결합 조언 부탁드립니다~!
띠****
2일 전
1
어머니댁 인터넷+TV
내가****
2일 전
1
티비관련 문의드립니다
이****
2일 전
9
1
2
3
4
5
6
검색
질문하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빠르게 견적받기
319,727건
질문답변
136,580건
꿀팁모음
1,044건
전국 어디서나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전화 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우선 저희 백메가를 믿고 인터넷 가입을 해주셔서 진심으로 마음 깊이 감사드립니다~♡
오! 조회해보니 12월 4일에 SK인터넷 단독으로 천안에 개통받으신 고객님이시군요~!
개통은 이미 완료되었고, 상품권도 잘 받으신 상태인데요~
현금 사은품을 아직까지 받지 못하셔서 문의주셨군요! 허거덕....ㄷㄷㄷㄷ
12월 9일에 입금처리가 일괄적으로 됐을텐데 아직까지 미입금되었다면 중간에 누락된 것 같습니다ㅠㅠ
인터넷 가입시 제일 기대하셨을 부분이 사은품이었을텐데, 늦어지게 된 점 너무 죄송합니다ㅠㅠ
현금사은품의 경우, 본사와 본사상부점을 통해 해당 입금일에 일괄 처리되는 부분인데요,
이게 간혹가다가 한 번씩 사은품 입금이 누락되는 일이 발생하기도 하거든요~ (100% 완벽하면 좋을텐데요;;)
앗. 가입해주신 조**님 말고, 자동이체 계좌와 사은품 입금계좌 모두 김ㅇㄹ님 계좌로 되어있는데,
혹시 이쪽 계좌도 살펴봐주셨는지 모르겠네요~!
사은품 지급은행이 김ㅇㄹ님 존함의 국민은행 (802로 시작하는) 계좌거든요~^^
지금 당장 사은품의 행방(?)에 대해 조회해서 안내드리면 좋겠지만, 아직 전산이 열리기 전인 이른 시각인지라
우선은 제가 따로 체크해두었다가 담당자에게 전달하여 확인되는대로 별도로 연락도 드리겠습니다!
사은품이 아직까지 입금되지 않은 것이 맞다면 정말정말 너무 죄송합니다ㅠㅠ.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면 확인후에 제가 책임지고 오늘중 입금처리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요~ 오늘도 기분 좋게 하루 시작하시기를 바랄게요~^^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