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질문답변
꿀팁모음
회사소개
메뉴
빠르게 견적받기
상품권 지급 시기 문의
무꾸
2016-01-16
조회
2,850
댓글
1
KT 인터넷 및 티비 1월초 가입완료 되었고
현금 사은품까지.받았는데 상품권은 아직
못받았는데요 언제 지급되는지 궁금합니다
상품권 받은 후 결합할인 신청 가능하다하여
기다리는 중이거든요..
제 연락처
010-2915-****
가입자 손*수 입니다
빠른 확인 부탁드려요
수정
삭제
질문하기
1
개의 댓글
운영진
이현아
2016-01-18
무꾸님, 안녕하세요~! 믿고 하는 백메가 이현아입니다^^
우선 저희 백메가를 믿고 인터넷 가입을 해주셔서 진심으로 마음 깊이 감사드립니다~♡
1월 초에 가입/개통되었으며 현금사은품은 해당일에 지급이 완료된 상황인데요~
사은품 중에 본사에서 직배송(?)해주는 상품권이 아직 들어오지 않았다니...헉.....
너무나 오래 기다리셨네요..!ㅠㅠ
용산구에 KT인터넷과 TV를 2일에 개통받으신 것이 확인됩니다~!
그리고 상품권은 이마트 모바일상품권으로 진행되었는데요~
모바일상품권이다보니 보통 빠르면 3일~일주일 이내에 들어오는 게 일반적인데...
아무래도 상부점 누락이거나 문자발송에 오류가 있었던 게 아닌가 짐작되네요...ㄷㄷㄷㄷ
지금은 아직 본사 전산이 열리기도 전인 이른 시간 (8시)이라서 바로 조회가 안되고요,
오전 9시 이후에 전산이 열리는대로 담당자 통해 바로 알아보고 연락드리겠습니다!
오래 기다리시게 해드려서 죄송합니다ㅠㅠ
최대한 빠르게 알아보고 무꾸님께도 별도로 연락드릴테니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흑흑..
그럼 오늘도 상쾌하게 하루 시작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달기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신정권
13.04.03
231
가입견적문의
les****
1일 전
kt 쓰고 있는데 sk로 옮기는 게 나을까요?
포****
1일 전
갈아타는 기간이 언제가 최적인가요?
스****
2일 전
견적 문의
삼식****
2일 전
sk 인터넷+tv 신규가입 문의 드립니다.
월****
2일 전
인터넷+TV 해지 또는 재계약 문의
nu****
2일 전
2
lg인터넷+티비 신청 견적문의드립니다
조****
2일 전
1
KT 가입, 셋톱박스 구매로 문의드립니다
도****
2일 전
7
SKB 인터넷 설치 문의
심창현
2일 전
1
가입문의
윤****
3일 전
1
SKT 인터넷+IPTV 신규가입 문의
덴****
3일 전
3
재약정피싱 질문드립니다.
k****
3일 전
1
헬로비전 -> 엘지이동시 사은품지급이 가능한가요?
K****
3일 전
1
부모님 댁 인터넷 교체
gu****
3일 전
1
kt쓰다가 스카이라이프 이중가입 됐습니다
브****
3일 전
9
이중계약건 관련 문의드립니다.
d****
3일 전
5
컴퓨터를 옮기고 인터넷 속도가 갑자기 떨어졌어요 어떻게 해야할까요?ㅜㅜ
푱****
3일 전
6
인터넷 가입 및 결합 도움 요청합니다
ji****
3일 전
3
부모님 댁 TV/인터넷 약정 종료 신규 가입
헤****
3일 전
1
인터넷, 휴대폰 결합 조언 부탁드립니다~!
띠****
3일 전
1
어머니댁 인터넷+TV
내가****
3일 전
1
티비관련 문의드립니다
이****
3일 전
9
1
2
3
4
5
6
검색
질문하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빠르게 견적받기
319,731건
질문답변
136,580건
꿀팁모음
1,044건
전국 어디서나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전화 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우선 저희 백메가를 믿고 인터넷 가입을 해주셔서 진심으로 마음 깊이 감사드립니다~♡
1월 초에 가입/개통되었으며 현금사은품은 해당일에 지급이 완료된 상황인데요~
사은품 중에 본사에서 직배송(?)해주는 상품권이 아직 들어오지 않았다니...헉.....
너무나 오래 기다리셨네요..!ㅠㅠ
용산구에 KT인터넷과 TV를 2일에 개통받으신 것이 확인됩니다~!
그리고 상품권은 이마트 모바일상품권으로 진행되었는데요~
모바일상품권이다보니 보통 빠르면 3일~일주일 이내에 들어오는 게 일반적인데...
아무래도 상부점 누락이거나 문자발송에 오류가 있었던 게 아닌가 짐작되네요...ㄷㄷㄷㄷ
지금은 아직 본사 전산이 열리기도 전인 이른 시간 (8시)이라서 바로 조회가 안되고요,
오전 9시 이후에 전산이 열리는대로 담당자 통해 바로 알아보고 연락드리겠습니다!
오래 기다리시게 해드려서 죄송합니다ㅠㅠ
최대한 빠르게 알아보고 무꾸님께도 별도로 연락드릴테니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흑흑..
그럼 오늘도 상쾌하게 하루 시작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