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질문답변
꿀팁모음
회사소개
메뉴
빠르게 견적받기
신청이 잘 되었나 해서요
isolet
2016-01-15
조회
2,180
댓글
1
음 전화번호 올리기는 좀 그렇고*****97
@naver.com
인데요
수정
삭제
질문하기
1
개의 댓글
운영진
이현아
2016-01-15
isolet님, 안녕하세요~! 다시 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저는 isolet님이 이젠 너무 친근하게 느껴지네요~! (이전에 문의주신 isolet님 맞으시죠? 헤헷^^;;)
오! 지난번 안내드린대로 SK "온가족프리"로 1회선 명의자 폰결합을 하셔서,
일반인터넷과 일반전화 두가지로 가입진행을 해주셨군요~!
백메가를 믿어주시고 가입진행도 해주셔서 진심으로 마음 깊이 감사드립니다~ㅠㅠb
신청해주신 내역을 진행해드린 담당자 통해 조회해보니 잘 진행중이라고,
걱정하시지 않으셔도 된다고 전달해달라고 하네요~! 호호^^
그러니 안심하시고 본사에서 진행이 잘 마무리되어 추후 개통 연락이 오기를 기다려주시면 되겠습니다!
연락은 보통 평일 기준으로 2~3일 안에 기사님과 스케쥴을 잡게 되실텐데요~
내일부터 주말 연휴인지라.. 정말 빠르면 (기적적으로?) 일요일까지 개통이 될 수도 있고...
일반적인 개통일정을 생각하면 다음주가 개통일이 될 가능성이 높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랄게요~^^;;
그럼 본사심사 진행까지 잘 마무리되어 개통까지 잘 받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혹시 진행 과정중에 궁금하신 사항이 있거나 문제가 생기면 언제든지 바로 연락주세요~!
오늘도 남은 하루 활기차고 즐겁게 보내시고요~ 불금 뜨겁게 태우시기를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답글 달기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신정권
13.04.03
231
가입견적문의
les****
1일 전
kt 쓰고 있는데 sk로 옮기는 게 나을까요?
포****
1일 전
갈아타는 기간이 언제가 최적인가요?
스****
2일 전
견적 문의
삼식****
2일 전
sk 인터넷+tv 신규가입 문의 드립니다.
월****
2일 전
인터넷+TV 해지 또는 재계약 문의
nu****
2일 전
2
lg인터넷+티비 신청 견적문의드립니다
조****
2일 전
1
KT 가입, 셋톱박스 구매로 문의드립니다
도****
2일 전
7
SKB 인터넷 설치 문의
심창현
2일 전
1
가입문의
윤****
3일 전
1
SKT 인터넷+IPTV 신규가입 문의
덴****
3일 전
3
재약정피싱 질문드립니다.
k****
3일 전
1
헬로비전 -> 엘지이동시 사은품지급이 가능한가요?
K****
3일 전
1
부모님 댁 인터넷 교체
gu****
3일 전
1
kt쓰다가 스카이라이프 이중가입 됐습니다
브****
3일 전
9
이중계약건 관련 문의드립니다.
d****
3일 전
5
컴퓨터를 옮기고 인터넷 속도가 갑자기 떨어졌어요 어떻게 해야할까요?ㅜㅜ
푱****
3일 전
6
인터넷 가입 및 결합 도움 요청합니다
ji****
3일 전
3
부모님 댁 TV/인터넷 약정 종료 신규 가입
헤****
3일 전
1
인터넷, 휴대폰 결합 조언 부탁드립니다~!
띠****
3일 전
1
어머니댁 인터넷+TV
내가****
3일 전
1
티비관련 문의드립니다
이****
3일 전
9
1
2
3
4
5
6
검색
질문하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빠르게 견적받기
319,731건
질문답변
136,580건
꿀팁모음
1,044건
전국 어디서나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전화 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저는 isolet님이 이젠 너무 친근하게 느껴지네요~! (이전에 문의주신 isolet님 맞으시죠? 헤헷^^;;)
오! 지난번 안내드린대로 SK "온가족프리"로 1회선 명의자 폰결합을 하셔서,
일반인터넷과 일반전화 두가지로 가입진행을 해주셨군요~!
백메가를 믿어주시고 가입진행도 해주셔서 진심으로 마음 깊이 감사드립니다~ㅠㅠb
신청해주신 내역을 진행해드린 담당자 통해 조회해보니 잘 진행중이라고,
걱정하시지 않으셔도 된다고 전달해달라고 하네요~! 호호^^
그러니 안심하시고 본사에서 진행이 잘 마무리되어 추후 개통 연락이 오기를 기다려주시면 되겠습니다!
연락은 보통 평일 기준으로 2~3일 안에 기사님과 스케쥴을 잡게 되실텐데요~
내일부터 주말 연휴인지라.. 정말 빠르면 (기적적으로?) 일요일까지 개통이 될 수도 있고...
일반적인 개통일정을 생각하면 다음주가 개통일이 될 가능성이 높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랄게요~^^;;
그럼 본사심사 진행까지 잘 마무리되어 개통까지 잘 받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혹시 진행 과정중에 궁금하신 사항이 있거나 문제가 생기면 언제든지 바로 연락주세요~!
오늘도 남은 하루 활기차고 즐겁게 보내시고요~ 불금 뜨겁게 태우시기를 바랄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