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질문답변
꿀팁모음
회사소개
메뉴
빠르게 견적받기
사은품문의
0116
2016-01-15
조회
1,957
댓글
2
안녕하세요
1월6일 대전에서 sk인테넷을 가입완료해서 잘쓰고있습니다 하지만 사은품은 언제 오는지요???
현금도 모바일 상품권도 오지않아 궁금하네요
확인하실때 참고하실까해서 핸드폰 뒷자리 남겨요 5765
수정
삭제
질문하기
2
개의 댓글
운영진
한아름
2016-01-15
안녕하세요~!! 0116님 ^ㅡ^
한아름 상담원입니다~!!
백메가에서 가입해주신 고객님이시군용~ ^^* 믿고 가입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인터넷 개통도 무사히 마치셔서 정말 다행입니다~
남겨주신 휴대폰번호로 조회를 해봤습니다 ^ㅡ^~!!
1월 5일에 대전에서 가입해주신 이ㅇㅇ 고객님이 맞으시죵~?
SKB 인터넷 단독 가입해주신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제가 상품권과 현금 모두 송금 절차가 이루어졌는지 바로 확인해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그럼.. 죄송합니다만... 잠시만 기다려주시길 바랍니다~~! ^^*
답글 달기
운영진
한아름
2016-01-15
0116님 ^-^ 오래 기다리셨지요~?
제가 상부점에 확인해본 결과, 현금은 2016.01.08일 3만원 입금 되었구요!
상품권은 배송은 되었는데 고객님께서 아직 사용 하지 않으신걸로 나오네용 ^ㅡ^~!
가입시 자동이체로 설정해주셨던 계좌로 송금해드렸으니 꼭 한번 확인해주시구요...!
모바일 상품권은 일단 본사로 다시 신청해놓은 상황입니당 ^ㅡ^
혹시나 스팸 설정을 해두셨다면 문자가 스팸으로 분류됐을 확률이 높으니 꼭 스팸함 확인해주세용~!!!
담당상담원인 명연씨가 바로 연락 드렸지요~? ^^* 헤헷
며칠 내에 상품권이 도착하지 않는다면 다시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당 ㅎㅎ
감사합니다 ^ㅇ^*
답글 달기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신정권
13.04.03
231
가입견적문의
les****
1일 전
kt 쓰고 있는데 sk로 옮기는 게 나을까요?
포****
1일 전
갈아타는 기간이 언제가 최적인가요?
스****
2일 전
견적 문의
삼식****
2일 전
sk 인터넷+tv 신규가입 문의 드립니다.
월****
2일 전
인터넷+TV 해지 또는 재계약 문의
nu****
2일 전
2
lg인터넷+티비 신청 견적문의드립니다
조****
2일 전
1
KT 가입, 셋톱박스 구매로 문의드립니다
도****
2일 전
7
SKB 인터넷 설치 문의
심창현
2일 전
1
가입문의
윤****
3일 전
1
SKT 인터넷+IPTV 신규가입 문의
덴****
3일 전
3
재약정피싱 질문드립니다.
k****
3일 전
1
헬로비전 -> 엘지이동시 사은품지급이 가능한가요?
K****
3일 전
1
부모님 댁 인터넷 교체
gu****
3일 전
1
kt쓰다가 스카이라이프 이중가입 됐습니다
브****
3일 전
9
이중계약건 관련 문의드립니다.
d****
3일 전
5
컴퓨터를 옮기고 인터넷 속도가 갑자기 떨어졌어요 어떻게 해야할까요?ㅜㅜ
푱****
3일 전
6
인터넷 가입 및 결합 도움 요청합니다
ji****
3일 전
3
부모님 댁 TV/인터넷 약정 종료 신규 가입
헤****
3일 전
1
인터넷, 휴대폰 결합 조언 부탁드립니다~!
띠****
3일 전
1
어머니댁 인터넷+TV
내가****
3일 전
1
티비관련 문의드립니다
이****
3일 전
9
1
2
3
4
5
6
검색
질문하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빠르게 견적받기
319,731건
질문답변
136,580건
꿀팁모음
1,044건
전국 어디서나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전화 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한아름 상담원입니다~!!
백메가에서 가입해주신 고객님이시군용~ ^^* 믿고 가입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인터넷 개통도 무사히 마치셔서 정말 다행입니다~
남겨주신 휴대폰번호로 조회를 해봤습니다 ^ㅡ^~!!
1월 5일에 대전에서 가입해주신 이ㅇㅇ 고객님이 맞으시죵~?
SKB 인터넷 단독 가입해주신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제가 상품권과 현금 모두 송금 절차가 이루어졌는지 바로 확인해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그럼.. 죄송합니다만... 잠시만 기다려주시길 바랍니다~~! ^^*
제가 상부점에 확인해본 결과, 현금은 2016.01.08일 3만원 입금 되었구요!
상품권은 배송은 되었는데 고객님께서 아직 사용 하지 않으신걸로 나오네용 ^ㅡ^~!
가입시 자동이체로 설정해주셨던 계좌로 송금해드렸으니 꼭 한번 확인해주시구요...!
모바일 상품권은 일단 본사로 다시 신청해놓은 상황입니당 ^ㅡ^
혹시나 스팸 설정을 해두셨다면 문자가 스팸으로 분류됐을 확률이 높으니 꼭 스팸함 확인해주세용~!!!
담당상담원인 명연씨가 바로 연락 드렸지요~? ^^* 헤헷
며칠 내에 상품권이 도착하지 않는다면 다시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당 ㅎㅎ
감사합니다 ^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