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질문답변
꿀팁모음
회사소개
메뉴
빠르게 견적받기
상품권이 안오네요
찐대장
2016-01-13
조회
3,009
댓글
3
인터넷 연결 잘받고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보내주신 사은품도 잘 받았어요^-^
헌데 kt에서 준다던 모바일상품권이 안와요
이건 어디서 어떻게 확인해야할까요?
수정
삭제
질문하기
3
개의 댓글
운영진
이현아
2016-01-14
찐대장님, 안녕하세요~! 믿고 하는 백메가 이현아입니다^^
우슨 저희 백메가를 믿고 인터넷 가입을 해주셔서 무한 감사를 드립니다~ㅠㅠb
인터넷을 KT로 신청해주신 분이시군요!
그렇다면 TV 포함이든 미포함이든 상품권과 현금 두가지로 사은품이 구성되는데요~
현금사은품은 이미 해당 날짜에 받으셨는데, 상품권이 아직도 안왔나봅니다...ㅠㅠ
지금 답변 확인하시는대로 댓글로 가입해주신 존함과 핸드폰번호 뒷자리 4개를 알려주시겠어요?
그럼 저희쪽에서 본사 상부점으로 확인후 별도로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통은 모바일상품권으로 하셔서 빠르면 3일~7일 안에 받으시는데요~
만약 일주일이 넘도록 안온 것이라면, 누락된 경우일 지도 모르거든요..ㅠㅠ
그치만 절대 못받으실 일은 없으니 너무 염려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그럼 댓글 확인하는대로 저희쪽에서 먼저 확인후 찐대장님께도 별도로 연락드릴게요~!
오늘도 기분좋은 하루 보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더불어 올 한해에도 복 많이많이 받으시고, 항상 건강하시기를 기원할게요! 정말 감사합니다~^^b
답글 달기
찐대장
2016-01-15
@이현아
김창미 / 5861/ 입니다. 상품권 확인 부탁드릴게용~
답글 달기
운영진
이현아
2016-01-15
@찐대장
찐대장님, 댓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헉;;; 12월에 가입하셨는데 아직 KT의 모바일 상품권 (이마트로 신청해주셨네요~)이 미도착하다니..
이정도면 혹 스팸으로 문자가 걸러졌을 가능성도 높아 보이는데요...ㅠㅠ
담당자 통해서 바로 본사 및 상부점으로로 확인해보고 별도로 연락드리겠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앗. 점심시간이 겹쳐서 연락이 다소 늦어질 수도 있겠네요.. 최대한 빠르게 연락드릴게요~^^)
답글 달기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신정권
13.04.03
231
가입견적문의
les****
1일 전
kt 쓰고 있는데 sk로 옮기는 게 나을까요?
포****
1일 전
갈아타는 기간이 언제가 최적인가요?
스****
2일 전
견적 문의
삼식****
2일 전
sk 인터넷+tv 신규가입 문의 드립니다.
월****
2일 전
인터넷+TV 해지 또는 재계약 문의
nu****
2일 전
2
lg인터넷+티비 신청 견적문의드립니다
조****
2일 전
1
KT 가입, 셋톱박스 구매로 문의드립니다
도****
2일 전
7
SKB 인터넷 설치 문의
심창현
2일 전
1
가입문의
윤****
3일 전
1
SKT 인터넷+IPTV 신규가입 문의
덴****
3일 전
3
재약정피싱 질문드립니다.
k****
3일 전
1
헬로비전 -> 엘지이동시 사은품지급이 가능한가요?
K****
3일 전
1
부모님 댁 인터넷 교체
gu****
3일 전
1
kt쓰다가 스카이라이프 이중가입 됐습니다
브****
3일 전
9
이중계약건 관련 문의드립니다.
d****
3일 전
5
컴퓨터를 옮기고 인터넷 속도가 갑자기 떨어졌어요 어떻게 해야할까요?ㅜㅜ
푱****
3일 전
6
인터넷 가입 및 결합 도움 요청합니다
ji****
3일 전
3
부모님 댁 TV/인터넷 약정 종료 신규 가입
헤****
3일 전
1
인터넷, 휴대폰 결합 조언 부탁드립니다~!
띠****
3일 전
1
어머니댁 인터넷+TV
내가****
3일 전
1
티비관련 문의드립니다
이****
3일 전
9
1
2
3
4
5
6
검색
질문하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빠르게 견적받기
319,731건
질문답변
136,580건
꿀팁모음
1,044건
전국 어디서나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전화 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우슨 저희 백메가를 믿고 인터넷 가입을 해주셔서 무한 감사를 드립니다~ㅠㅠb
인터넷을 KT로 신청해주신 분이시군요!
그렇다면 TV 포함이든 미포함이든 상품권과 현금 두가지로 사은품이 구성되는데요~
현금사은품은 이미 해당 날짜에 받으셨는데, 상품권이 아직도 안왔나봅니다...ㅠㅠ
지금 답변 확인하시는대로 댓글로 가입해주신 존함과 핸드폰번호 뒷자리 4개를 알려주시겠어요?
그럼 저희쪽에서 본사 상부점으로 확인후 별도로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통은 모바일상품권으로 하셔서 빠르면 3일~7일 안에 받으시는데요~
만약 일주일이 넘도록 안온 것이라면, 누락된 경우일 지도 모르거든요..ㅠㅠ
그치만 절대 못받으실 일은 없으니 너무 염려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그럼 댓글 확인하는대로 저희쪽에서 먼저 확인후 찐대장님께도 별도로 연락드릴게요~!
오늘도 기분좋은 하루 보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더불어 올 한해에도 복 많이많이 받으시고, 항상 건강하시기를 기원할게요! 정말 감사합니다~^^b
헉;;; 12월에 가입하셨는데 아직 KT의 모바일 상품권 (이마트로 신청해주셨네요~)이 미도착하다니..
이정도면 혹 스팸으로 문자가 걸러졌을 가능성도 높아 보이는데요...ㅠㅠ
담당자 통해서 바로 본사 및 상부점으로로 확인해보고 별도로 연락드리겠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앗. 점심시간이 겹쳐서 연락이 다소 늦어질 수도 있겠네요.. 최대한 빠르게 연락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