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질문답변
꿀팁모음
회사소개
메뉴
빠르게 견적받기
인터넷 티비
네네치킨
2016-01-08
조회
2,700
댓글
1
현재 유플러스 인터넷+티비 3년약정이 끝나서 재약정 조건을 들었는데 월31800원에 상품권26, 6개월간 2200원할인 해준다고 합니다 구글셋탑이고 채널은 유료빼고 다나온다고하네요
휴대폰은 kt사용하고 선택요금제 54사용합니다
재약정 조건이 괜찮은가요? KT는 조건이 어떨까요?
수정
삭제
질문하기
1
개의 댓글
운영진
김사라
2016-01-08
안녕하세요~! 네네치킨님~!^^ (츄릅..배가 고프네용..ㅎㅎ)
백메가 상담원 김사라입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현재 LG 인터넷 + TV 사용 중이셨고, 약정이 만료되었군요~
그리고 LG 측에서 재약정 조건으로
월 31,800원 / 상품권 26만원 / 6개월간 2,200원 할인을 제시했는데...
제가 봤을때는 상당히 괜찮은 조건 같습니다 :D
KT 휴대폰 54요금제를 사용하신다면,
인터넷 22,000원 -> 19,250원으로 할인이 되는데
여기에 TV를 추가하신다고 하더라도 LG보다 더 요금이 높거든요 ㅠㅠ
게다가 KT는 사은품 혜택이 LG보다 낮기 때문에,
신규로 가입하시는 것보다는 LG로 유지하시는 편이 낫습니당 ^^
개인적으로는 구글 셋탑 -> UHD 구글 셋탑으로 변경하셔서
사용하시는 편으로 추천드리고 싶구용~!
LG본사에 다시 전화하셔서
재약정 조건에 셋탑박스 변경도 한번 요청해보시면 좋겠습니다 :)
참고로 UHD 셋탑박스는 FHD TV에서 FHD 화질을 업스케일링 해주어서
더 선명한 화질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
여러 스마트 기능이 추가되었구요~!
구동속도도 빨라졌으니 꼭 UHD로 추천드립니당
백메가에서 신규가입을 도와드리지는 못했지만,
언제라도 다시 찾아주신다면 문의주시는 내용에 꼼꼼하게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
자주 놀러와주세용 ♡
그럼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시구요~
맛있는 점심 드시고 힘내세욥!!
감사합니다 ^^ 네네치킨님 ♡
답글 달기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신정권
13.04.03
231
가입견적문의
les****
1일 전
kt 쓰고 있는데 sk로 옮기는 게 나을까요?
포****
1일 전
갈아타는 기간이 언제가 최적인가요?
스****
2일 전
견적 문의
삼식****
2일 전
sk 인터넷+tv 신규가입 문의 드립니다.
월****
2일 전
인터넷+TV 해지 또는 재계약 문의
nu****
2일 전
2
lg인터넷+티비 신청 견적문의드립니다
조****
2일 전
1
KT 가입, 셋톱박스 구매로 문의드립니다
도****
2일 전
7
SKB 인터넷 설치 문의
심창현
2일 전
1
가입문의
윤****
3일 전
1
SKT 인터넷+IPTV 신규가입 문의
덴****
3일 전
3
재약정피싱 질문드립니다.
k****
3일 전
1
헬로비전 -> 엘지이동시 사은품지급이 가능한가요?
K****
3일 전
1
부모님 댁 인터넷 교체
gu****
3일 전
1
kt쓰다가 스카이라이프 이중가입 됐습니다
브****
3일 전
9
이중계약건 관련 문의드립니다.
d****
3일 전
5
컴퓨터를 옮기고 인터넷 속도가 갑자기 떨어졌어요 어떻게 해야할까요?ㅜㅜ
푱****
3일 전
6
인터넷 가입 및 결합 도움 요청합니다
ji****
3일 전
3
부모님 댁 TV/인터넷 약정 종료 신규 가입
헤****
3일 전
1
인터넷, 휴대폰 결합 조언 부탁드립니다~!
띠****
3일 전
1
어머니댁 인터넷+TV
내가****
3일 전
1
티비관련 문의드립니다
이****
3일 전
9
1
2
3
4
5
6
검색
질문하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빠르게 견적받기
319,733건
질문답변
136,580건
꿀팁모음
1,044건
전국 어디서나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전화 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백메가 상담원 김사라입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현재 LG 인터넷 + TV 사용 중이셨고, 약정이 만료되었군요~
그리고 LG 측에서 재약정 조건으로
월 31,800원 / 상품권 26만원 / 6개월간 2,200원 할인을 제시했는데...
제가 봤을때는 상당히 괜찮은 조건 같습니다 :D
KT 휴대폰 54요금제를 사용하신다면,
인터넷 22,000원 -> 19,250원으로 할인이 되는데
여기에 TV를 추가하신다고 하더라도 LG보다 더 요금이 높거든요 ㅠㅠ
게다가 KT는 사은품 혜택이 LG보다 낮기 때문에,
신규로 가입하시는 것보다는 LG로 유지하시는 편이 낫습니당 ^^
개인적으로는 구글 셋탑 -> UHD 구글 셋탑으로 변경하셔서
사용하시는 편으로 추천드리고 싶구용~!
LG본사에 다시 전화하셔서
재약정 조건에 셋탑박스 변경도 한번 요청해보시면 좋겠습니다 :)
참고로 UHD 셋탑박스는 FHD TV에서 FHD 화질을 업스케일링 해주어서
더 선명한 화질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
여러 스마트 기능이 추가되었구요~!
구동속도도 빨라졌으니 꼭 UHD로 추천드립니당
백메가에서 신규가입을 도와드리지는 못했지만,
언제라도 다시 찾아주신다면 문의주시는 내용에 꼼꼼하게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
자주 놀러와주세용 ♡
그럼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시구요~
맛있는 점심 드시고 힘내세욥!!
감사합니다 ^^ 네네치킨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