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LG헬로비전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가입상담 신청하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나소
님의 글
가입문의 입니다.
나소
2016년 01월 08일 01:14
댓글:
1
조회:
1,310
11월 즈음에 메일로 국민플티넘카드 가입 관련 정보를 봤었는데지금은 가입조건이 어찌 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목록
수정
삭제
가입상담 글쓰기
전체 댓글
1
개
운영진
김가영
16년 01월 08일, 10시
안녕하세요?! 나소님! 백메가의 김가영입니다 :)
오! 국민카드 메일을 받으셨다면
저희 백메가를 통해 가입해 주셨던 고객님이시군요?!
이렇게 잊지않고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오! 메일로 안내받으셨던
"KB국민 굿데이 플래티늄 카드"의 가입조건에 대해 문의주셨는데요~!
순서대로 차근차근 안내드릴게요~ :)
1) 카드발급이 가능한 조건
-국민카드 신규발급
-국민카드를 안쓴지 1년이 지났거나,
국민체크 카드만 사용하고 있는 경우에는 발급이 가능합니다^.^
2) 카드발급이 불가능한 경우
-이미 국민카드사의 신용카드를 가지고 계시거나
국민카드를 해지한지 1년이 지나지 않은 경우 카드발급이 불가능합니다ㅠ
가입조건과 혜택은 지난 11월에 안내드렸던 메일의 내용과
동일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혹시나..! 보내드렸던 메일이 확인되지 않으신다면
따로 메일주소를 알려주시면 혜택과 카드 신청 방법에 대한
안내 메일을 다시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남겨주신 메일주소는 따로 블라인드 처리해 드리니 걱정하지 마세용^.^)
반대로 보내드린 메일을 가지고 계신다면!
메일 내용에 카드 신청 방법과 신청란이 따로 기재 되어 있으니
안내드린 링크를 통해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백메가 홈페이지에는 따로 카드를 신청하는 구간이 없습니당ㅠ)
남겨드린 답변은 도움이 되었는지요?!
내용 중 더 궁금한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아참! 2016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호홋!
나소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7
신정권
13.04.03
450,241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299
김사라
12.01.30
572,217
문의드립니다.
snowwo****
1일 전
4
Kt -> sk 인터넷 티비 전화 변경
녹건
1일 전
5
대칭형 인터넷 문의드립니다..!
김성현
1일 전
9
LG 인터넷 가입문의
마듀
1일 전
12
기존 인터넷 단독에서 인터넷 + tv 결합으로 변경 문의
관심없음
1일 전
6
본가 인터넷+셋탑박스 견적건 문의
1
베리홀릭
1일 전
25
사옥 인터넷 구축 문의
1
이락
1일 전
18
인터넷 가입 문의
1
윤호
1일 전
31
인터넷+티비 결합 문의
1
몽
1일 전
28
KT 인터넷 약정 만료 타사 이동.
1
포르모사 노브
1일 전
53
인터넷 신규 문의 드려요
1
찌니
1일 전
31
KT나 LGU+ 신규 가입 문의 드립니다.
1
KRauS
1일 전
37
TV+인터넷 약정만료 (SK)
1
포도
1일 전
27
인터넷만 약정만료로 이동
1
긍정적
1일 전
27
TV+인터넷 결합할인 옮기려고 합니다.
5
프리뷰
1일 전
70
이전설치 문의
1
6번
1일 전
27
안녕하세요 원룸 인터넷 해지 관련 문의드립니다.
3
수지봉구
1일 전
37
인터넷 추가 문의
1
ilove****
1일 전
36
SK인터넷 문의드립니다!
1
갱이
1일 전
47
약정기간 중 이사로 인한 인터넷 이동
1
이메지
1일 전
33
부모님 댁에 인터넷 설치하고자 합니다
1
ywcsky
1일 전
38
검색
가입상담 글쓰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인터넷 요금 할인이 이렇게 다양하다고? 6가지 방법 총정리
18
조회 9,742
기가인터넷 선택시 고려해야 할 사항 (Ver 2.0)
183
조회 292,130
추가단말 서비스 : 왜 여러대 컴퓨터로 인터넷을 못 해?
67
조회 87,719
주간 인기글
인터넷+티비 9개월마다 교체..사기 맞나요?
11
계약기간 만료로 인해 새로 가입하려 합니다.
11
약정만료로 인한 타사이동
11
3년 약정 끝나고 문의드립니다.
9
약정 만료 인터넷 이전 계획
9
대표 운영자의 인사말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가입상담 신청하기
문의게시판
124,016건
꿀팁게시판
1,028건
바로 전화걸기
가입상담 신청하기
전체 댓글1개
오! 국민카드 메일을 받으셨다면
저희 백메가를 통해 가입해 주셨던 고객님이시군요?!
이렇게 잊지않고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오! 메일로 안내받으셨던
"KB국민 굿데이 플래티늄 카드"의 가입조건에 대해 문의주셨는데요~!
순서대로 차근차근 안내드릴게요~ :)
1) 카드발급이 가능한 조건
-국민카드 신규발급
-국민카드를 안쓴지 1년이 지났거나,
국민체크 카드만 사용하고 있는 경우에는 발급이 가능합니다^.^
2) 카드발급이 불가능한 경우
-이미 국민카드사의 신용카드를 가지고 계시거나
국민카드를 해지한지 1년이 지나지 않은 경우 카드발급이 불가능합니다ㅠ
가입조건과 혜택은 지난 11월에 안내드렸던 메일의 내용과
동일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혹시나..! 보내드렸던 메일이 확인되지 않으신다면
따로 메일주소를 알려주시면 혜택과 카드 신청 방법에 대한
안내 메일을 다시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남겨주신 메일주소는 따로 블라인드 처리해 드리니 걱정하지 마세용^.^)
반대로 보내드린 메일을 가지고 계신다면!
메일 내용에 카드 신청 방법과 신청란이 따로 기재 되어 있으니
안내드린 링크를 통해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백메가 홈페이지에는 따로 카드를 신청하는 구간이 없습니당ㅠ)
남겨드린 답변은 도움이 되었는지요?!
내용 중 더 궁금한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아참! 2016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호홋!
나소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