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질문답변
꿀팁모음
회사소개
메뉴
빠르게 견적받기
사은품이 누락된것같아 글 남깁니다
나무
2016-01-06
조회
2,190
댓글
3
Lg인터넷 신청을 했는데 전화통화로 14만원이라고 하셨는데
11만원만 들어왔네용;;
확인 부탁드립니다ㅠ
수정
삭제
질문하기
3
개의 댓글
운영진
이현아
2016-01-06
나무님, 안녕하세요~! 믿고 하는 백메가 이현아라고 합니다^^
우선 저희 백메가를 믿고 인터넷을 가입해주셔서 진심으로 마음 깊이 감사드립니다!ㅠㅠb
오! 아마도 LG 인터넷 단독 (혹은 전화포함)으로 가입해주신 것 같은데요~ (즉, TV없이요)
사은품이 안내받으신 금액과 차이가 있어서 문의주셨군요! 어떻게 그런 일이..!ㅠㅠ
아마 안내드린 내용과 달랐다면, 뭔가 본사상부점에서 착오가 있었던 게 아닐까 싶네요! 에구에구..
지금 즉시 가입해주신 존함과 핸드폰 번호 뒷자리를 댓글로 남겨주시겠어요~?
그럼 저희쪽에서 바로 확인한 후에, 담당자를 통해 나무님께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사은품이 잘못 입금된 것이면 차액도 모두 받으시도록 해드릴테니 걱정하지 마시고요~ 호호
사은품이 간혹 누락되거나 하는 경우도 있기는 하나.. (이원화되어 나눠져 입금되는 일도 가끔 있어요;;)
결코 못받으실 일은 없으니 그 부분은 염려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어쨌거나 저희 백메가를 믿고 가입해주셨는데 이런 불편을 끼쳐드려서 죄송합니다ㅠㅠ
그럼 댓글주시기를 기다리겠습니다! 그리고, 즐겁고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시기를 바랄게요~♡
답글 달기
나무
2016-01-07
전남우 6346 입니다~
답글 달기
운영진
이현아
2016-01-07
@나무
네, 나무님! 감사합니다~^^ (좋은 아침이에요! 호호^^)
지금은 전산이 아직 열리기 전인 이른 시간이라.. 당장 조회는 안되고요...ㅠㅠ
9시가 넘어서 전산 열리는대로, 담당자에게 전달하여 최대한 빠르게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이따가 다시 댓글드리고, 또 별도로 나무님께도 연락드리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답글 달기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신정권
13.04.03
231
가입견적문의
les****
1일 전
kt 쓰고 있는데 sk로 옮기는 게 나을까요?
포****
1일 전
갈아타는 기간이 언제가 최적인가요?
스****
2일 전
견적 문의
삼식****
2일 전
sk 인터넷+tv 신규가입 문의 드립니다.
월****
2일 전
인터넷+TV 해지 또는 재계약 문의
nu****
2일 전
2
lg인터넷+티비 신청 견적문의드립니다
조****
2일 전
1
KT 가입, 셋톱박스 구매로 문의드립니다
도****
2일 전
7
SKB 인터넷 설치 문의
심창현
2일 전
1
가입문의
윤****
3일 전
1
SKT 인터넷+IPTV 신규가입 문의
덴****
3일 전
3
재약정피싱 질문드립니다.
k****
3일 전
1
헬로비전 -> 엘지이동시 사은품지급이 가능한가요?
K****
3일 전
1
부모님 댁 인터넷 교체
gu****
3일 전
1
kt쓰다가 스카이라이프 이중가입 됐습니다
브****
3일 전
9
이중계약건 관련 문의드립니다.
d****
3일 전
5
컴퓨터를 옮기고 인터넷 속도가 갑자기 떨어졌어요 어떻게 해야할까요?ㅜㅜ
푱****
3일 전
6
인터넷 가입 및 결합 도움 요청합니다
ji****
3일 전
3
부모님 댁 TV/인터넷 약정 종료 신규 가입
헤****
3일 전
1
인터넷, 휴대폰 결합 조언 부탁드립니다~!
띠****
3일 전
1
어머니댁 인터넷+TV
내가****
3일 전
1
티비관련 문의드립니다
이****
3일 전
9
1
2
3
4
5
6
검색
질문하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빠르게 견적받기
319,735건
질문답변
136,580건
꿀팁모음
1,044건
전국 어디서나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전화 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우선 저희 백메가를 믿고 인터넷을 가입해주셔서 진심으로 마음 깊이 감사드립니다!ㅠㅠb
오! 아마도 LG 인터넷 단독 (혹은 전화포함)으로 가입해주신 것 같은데요~ (즉, TV없이요)
사은품이 안내받으신 금액과 차이가 있어서 문의주셨군요! 어떻게 그런 일이..!ㅠㅠ
아마 안내드린 내용과 달랐다면, 뭔가 본사상부점에서 착오가 있었던 게 아닐까 싶네요! 에구에구..
지금 즉시 가입해주신 존함과 핸드폰 번호 뒷자리를 댓글로 남겨주시겠어요~?
그럼 저희쪽에서 바로 확인한 후에, 담당자를 통해 나무님께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사은품이 잘못 입금된 것이면 차액도 모두 받으시도록 해드릴테니 걱정하지 마시고요~ 호호
사은품이 간혹 누락되거나 하는 경우도 있기는 하나.. (이원화되어 나눠져 입금되는 일도 가끔 있어요;;)
결코 못받으실 일은 없으니 그 부분은 염려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어쨌거나 저희 백메가를 믿고 가입해주셨는데 이런 불편을 끼쳐드려서 죄송합니다ㅠㅠ
그럼 댓글주시기를 기다리겠습니다! 그리고, 즐겁고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시기를 바랄게요~♡
지금은 전산이 아직 열리기 전인 이른 시간이라.. 당장 조회는 안되고요...ㅠㅠ
9시가 넘어서 전산 열리는대로, 담당자에게 전달하여 최대한 빠르게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이따가 다시 댓글드리고, 또 별도로 나무님께도 연락드리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