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LG헬로비전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가입상담 신청하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ij0401
님의 글
인터넷 변경문의
ij0401
2016년 01월 06일 12:13
댓글:
1
조회:
1,078
이사하면서 백메가를 통해 LG U+에 가입했습니다.
한달이 채 안됐는데, LG 유플러스 이용하기가 영 불편해서 SK로 변경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목록
수정
삭제
가입상담 글쓰기
전체 댓글
1
개
운영진
김가영
16년 01월 06일, 12시
안녕하세요? ij0401님! 백메가의 김가영입니다 :)
오호! 저희 백메가를 통해 가입해주셨군요?!
믿고 이용해 주셔서 다시한번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현재 LG인터넷을 사용중하신지 한달이 안된 상황이신데
사용에 불편함을 느껴 SK인터넷으로 변경하길 원하시는군요?!
여기서 문제는 사용한지 거의 1개월 밖에 되지않아
지금 해지하시면 위약금과 사은품 반환 문제로 ij0401님님께서
납부해야할 금액이 아주 커지기 때문에 머리가 아파집니다..ㅠ
해서, 이용중인 상품의 품질(인터넷 속도나 TV문제) 문제라면
장애신고를 하시고 기사님께서 방문하셨을 때 문제점을 확인하는 것이 좋구요!
기사님 방문후에도 해결이 되지 않으면
장애신고 5회 누적으로 위약금 면제 해지를 하시면 됩니다~!
단! 6개월 이상 버티시는 것이 좋습니다ㅠ
(6개월(183일차)이 지나야 사은품 반납의무가 소멸되기 때문이죠!)
이렇게 장애신고 누적으로 위면해지가 가능하게 되고 + 사용한지 6개월이
지나면 ij0401님의 돈을 쓸 필요없이 통신사 변경이 가능하게 됩니다!
우선 장애신고 접수를 위해 ij0401님의 연락처를 남겨주시겠어요?!
확인 후 담당자를 통해 전화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연락처는
010-0000-****
형태로 남겨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처리 됩니당!)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7
신정권
13.04.03
450,235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299
김사라
12.01.30
572,205
본가 인터넷+셋탑박스 견적건 문의
1
베리홀릭
1시간 전
19
사옥 인터넷 구축 문의
1
이락
1시간 전
14
인터넷 가입 문의
1
윤호
2시간 전
23
인터넷+티비 결합 문의
1
몽
3시간 전
21
KT 인터넷 약정 만료 타사 이동.
1
포르모사 노브
3시간 전
45
인터넷 신규 문의 드려요
1
찌니
5시간 전
29
KT나 LGU+ 신규 가입 문의 드립니다.
1
KRauS
5시간 전
33
TV+인터넷 약정만료 (SK)
1
포도
6시간 전
26
인터넷만 약정만료로 이동
1
긍정적
6시간 전
24
TV+인터넷 결합할인 옮기려고 합니다.
5
프리뷰
7시간 전
60
이전설치 문의
1
6번
7시간 전
25
안녕하세요 원룸 인터넷 해지 관련 문의드립니다.
3
수지봉구
7시간 전
36
인터넷 추가 문의
1
ilove****
7시간 전
31
SK인터넷 문의드립니다!
1
갱이
8시간 전
42
약정기간 중 이사로 인한 인터넷 이동
1
이메지
8시간 전
30
부모님 댁에 인터넷 설치하고자 합니다
1
ywcsky
9시간 전
35
위약금 문의
8
똥사마
10시간 전
60
가입 상담 요청 드립니다.
5
바가지
15시간 전
54
다가구 주택 인터넷 가입문의
1
G2
1일 전
54
TV+인터넷 가입 문의드립니다
3
hm
1일 전
66
약정 만료, 재약정 혹은 번호이동?신규가입? 문의드립니다.
2
2ni
1일 전
113
검색
가입상담 글쓰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내가 고른 인터넷가입 업체가 수상하다?
98
조회 35,238
알면 득이 되는 인터넷끼리 결합 (일명 패밀리 제도)
235
조회 73,915
인터넷 해지 위약금의 진실
226
조회 286,745
주간 인기글
인터넷+티비 9개월마다 교체..사기 맞나요?
11
계약기간 만료로 인해 새로 가입하려 합니다.
11
약정만료로 인한 타사이동
11
3년 약정 끝나고 문의드립니다.
9
약정 만료 인터넷 이전 계획
9
백메가에 대한 이야기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가입상담 신청하기
문의게시판
124,011건
꿀팁게시판
1,028건
바로 전화걸기
가입상담 신청하기
전체 댓글1개
오호! 저희 백메가를 통해 가입해주셨군요?!
믿고 이용해 주셔서 다시한번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현재 LG인터넷을 사용중하신지 한달이 안된 상황이신데
사용에 불편함을 느껴 SK인터넷으로 변경하길 원하시는군요?!
여기서 문제는 사용한지 거의 1개월 밖에 되지않아
지금 해지하시면 위약금과 사은품 반환 문제로 ij0401님님께서
납부해야할 금액이 아주 커지기 때문에 머리가 아파집니다..ㅠ
해서, 이용중인 상품의 품질(인터넷 속도나 TV문제) 문제라면
장애신고를 하시고 기사님께서 방문하셨을 때 문제점을 확인하는 것이 좋구요!
기사님 방문후에도 해결이 되지 않으면
장애신고 5회 누적으로 위약금 면제 해지를 하시면 됩니다~!
단! 6개월 이상 버티시는 것이 좋습니다ㅠ
(6개월(183일차)이 지나야 사은품 반납의무가 소멸되기 때문이죠!)
이렇게 장애신고 누적으로 위면해지가 가능하게 되고 + 사용한지 6개월이
지나면 ij0401님의 돈을 쓸 필요없이 통신사 변경이 가능하게 됩니다!
우선 장애신고 접수를 위해 ij0401님의 연락처를 남겨주시겠어요?!
확인 후 담당자를 통해 전화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연락처는 010-0000-**** 형태로 남겨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처리 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