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3년정도 전에 백메가를 통해서 SK 온가족무료로 인터넷을 가입했고
현재도 잘 사용하고있습니다.
3년전이지만 사은품도 늦지 않게 잘 처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도 계속 3회선을 유지하고 있어서 인터넷은 기가라이트를 무료로 사용중입니다.
중간에 SK 브로드밴드를 통해 IPTV를 신청했었고, 이건 2016년 10월에 약정이 끝납니다 (위약금 6만원가량 남았음)
IPTV 월 이용료는 기본형으로 5000원정도 내고 있습니다.
사실상 인터넷은 무료로, IPTV는 저렴하게 쓰고 있어서 큰 문제는 없지만,
3년약정이 끝난 관계로 동일하게 온가족무료로 인터넷을 재 가입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만약 동일명의로 불가능하다면,
현재 인터넷 해지 > 3명 가족중 다른사람의 명의로 인터넷 신규가입은 가능한지도 궁금합니다.
전체 댓글1개
저는 백메가의 이수빈이라고 합니다~!
그간 잘 지내셨나요~?
백메가를 잊지 않고 다시 방문해주셔서 정말 머리숙여 감사드립니다~!
오호! 온가족무료의 핸드폰 결합 이탈없이 계속 사용중이셨군요?
아 그런데 정말 안타깝습니다!
재작년부터 SK통신사의 전산이 매우 강화된 탓에,
해지이력이 있는 명의자 혹은 주소지에는 3개월(92일)간 재가입이 불가능해졌어요~!
해서, 현재 사용중이신 온가족무료를 해지하시고 ->
다시 온가족무료로 개통해서 사용하는 것에는 무리가 있답니다~! ㅠ
더욱 무시무시(?)한 점은, 결합 구성원의 기록도 남아있는 상태이기에..
결합 구성원 중 다른 1인의 명의로 바꿔 개통한다 해도 걸리더군요!!
이런 현상은 LG나 KT도 마찬가지인데요~
쉽게 말해 통신사들이 자사 고객의 이탈을 방지하기 위한
장치를 마련한 셈이고요~
이러한 이탈 방지 시스템을 마련한 대신,
기존고객님들께 더욱 많은 혜택을 부여하는게 인지상정이겠지만..
실상은 "호갱취급"을 하고 있죠..ㅠ
나~중에 SK핸드폰이 1~2회선이라도 다른 통신사로 번호이동하게 되면
그 시점이 바로 "인터넷을 갈아타야하는 시점"이 되는 것이고요~
지금은 온가족무료 상품을 공고히 계속 유지하시는 편이 좋습니다~♡
역시..뭐니뭐니해도 할인율이 어마무시하니까요~!!
언제든지 인터넷 이용하시다가 불편한 점 있으시거나 (어떤 사소한 문제라도 대환영입니다!!)
궁금하신 점이 문득 떠오르시는 날에는
백메가로 놀러와주세요~~! 항상 버선발로 뛰어가(?) 맞이하겠습니다 ♡
백메가 잊지 않고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행복한 수요일 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