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질문답변
꿀팁모음
회사소개
메뉴
빠르게 견적받기
인터넷해지 문의
빽똘
2015-12-30
조회
2,679
댓글
1
지금 sk 일년째 쓰고 있습니다
하루에도 수십번 인터넷이 끊기네요..
수리기사님이 다녀가셔도 그때뿐이라 여태껏 참고 쓰고 있는데요.. 2달전에 위약금이 육십얼마라 그러더라구요..ㅠㅠ
1년정도 지나면 위약금이 좀 줄어드나요??
핸드폰은 다 에스케이예요.. 인터넷 해지하게 되면 휴대폰도 바꿀예정이긴한데..
아님 약정기간동안 그냥 참고 써야될까요??
수정
삭제
질문하기
1
개의 댓글
운영진
이루다
2015-12-30
빽똘님 반갑습니다!! 백메가 상담원 이루다입니다^ㅁ^
백메가를 방문해주시고 소중한 시간 내주셔서
이렇게 문의글도 남겨주셔서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허걱;;; 현재 SK인터넷을 일년정도 사용중이신데,
하루에도 인터넷이 수십번 끊어지는 고통을 겪고 계시군요..!!
정말 너무너무 불편하셨겠습니다ㅠㅠㅠㅠ
기사님이 여러번 다녀가셔도 잠시뿐이고,
계속해서 장애를 겪고 계시다면 위면해지를 요청해주세용!!
통신사 문제로 인한 인터넷회선의 장애로 인한 불편을
고객님께서 감수하실 필요는 절대 없지용~~!!ㅠㅠㅠㅠ
1)
위약금이 얼마이든 지금 해지하셔도 (만 1년이 지났다면)
처음 가입시 받으신 사은품반납의무도 사라질테구요~~
2)
본사로 전화하셔서 강력하게 클레임거시고
바로 위면해지 해달라고 당당하게 요청하시면 되겠습니당!^ㅇ^
3)
절대 장애가 심한 인터넷을 그냥 참고 사용하심 안되죵!!
만약 폰결합이 되어서 무료로 쓰시는 경우라고 해도
말씀하신대로 폰들을 다 타사로 이동하셔서
또다시 인터넷과 결합하여 쓰시면 될테구요~~ㅎㅎㅎ
-----------------------------------------------------
해서 SK회선을 위면해지받으시구요~~
해지일은 좀 여유있게 잡아주세용!!
그사이에 KT 혹은 LG로 신규가입 진행하심 되구요^ㅇ^
신규 개통후, 기존SK 해지 이 순서로 하시는게 좋습니다~
(그래야 인터넷이 끊기지 않으니까용~~)
우선은 본사로 강력히 위면해지 요청하시기 바랍니당!!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ㅂ<)//
답글 달기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신정권
13.04.03
231
가입견적문의
les****
1일 전
kt 쓰고 있는데 sk로 옮기는 게 나을까요?
포****
1일 전
갈아타는 기간이 언제가 최적인가요?
스****
2일 전
견적 문의
삼식****
2일 전
sk 인터넷+tv 신규가입 문의 드립니다.
월****
2일 전
인터넷+TV 해지 또는 재계약 문의
nu****
2일 전
2
lg인터넷+티비 신청 견적문의드립니다
조****
2일 전
1
KT 가입, 셋톱박스 구매로 문의드립니다
도****
2일 전
7
SKB 인터넷 설치 문의
심창현
2일 전
1
가입문의
윤****
3일 전
1
SKT 인터넷+IPTV 신규가입 문의
덴****
3일 전
3
재약정피싱 질문드립니다.
k****
3일 전
1
헬로비전 -> 엘지이동시 사은품지급이 가능한가요?
K****
3일 전
1
부모님 댁 인터넷 교체
gu****
3일 전
1
kt쓰다가 스카이라이프 이중가입 됐습니다
브****
3일 전
9
이중계약건 관련 문의드립니다.
d****
3일 전
5
컴퓨터를 옮기고 인터넷 속도가 갑자기 떨어졌어요 어떻게 해야할까요?ㅜㅜ
푱****
3일 전
6
인터넷 가입 및 결합 도움 요청합니다
ji****
3일 전
3
부모님 댁 TV/인터넷 약정 종료 신규 가입
헤****
3일 전
1
인터넷, 휴대폰 결합 조언 부탁드립니다~!
띠****
3일 전
1
어머니댁 인터넷+TV
내가****
3일 전
1
티비관련 문의드립니다
이****
3일 전
9
1
2
3
4
5
6
검색
질문하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빠르게 견적받기
319,750건
질문답변
136,580건
꿀팁모음
1,044건
전국 어디서나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전화 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백메가를 방문해주시고 소중한 시간 내주셔서
이렇게 문의글도 남겨주셔서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허걱;;; 현재 SK인터넷을 일년정도 사용중이신데,
하루에도 인터넷이 수십번 끊어지는 고통을 겪고 계시군요..!!
정말 너무너무 불편하셨겠습니다ㅠㅠㅠㅠ
기사님이 여러번 다녀가셔도 잠시뿐이고,
계속해서 장애를 겪고 계시다면 위면해지를 요청해주세용!!
통신사 문제로 인한 인터넷회선의 장애로 인한 불편을
고객님께서 감수하실 필요는 절대 없지용~~!!ㅠㅠㅠㅠ
1)
위약금이 얼마이든 지금 해지하셔도 (만 1년이 지났다면)
처음 가입시 받으신 사은품반납의무도 사라질테구요~~
2)
본사로 전화하셔서 강력하게 클레임거시고
바로 위면해지 해달라고 당당하게 요청하시면 되겠습니당!^ㅇ^
3)
절대 장애가 심한 인터넷을 그냥 참고 사용하심 안되죵!!
만약 폰결합이 되어서 무료로 쓰시는 경우라고 해도
말씀하신대로 폰들을 다 타사로 이동하셔서
또다시 인터넷과 결합하여 쓰시면 될테구요~~ㅎㅎㅎ
-----------------------------------------------------
해서 SK회선을 위면해지받으시구요~~
해지일은 좀 여유있게 잡아주세용!!
그사이에 KT 혹은 LG로 신규가입 진행하심 되구요^ㅇ^
신규 개통후, 기존SK 해지 이 순서로 하시는게 좋습니다~
(그래야 인터넷이 끊기지 않으니까용~~)
우선은 본사로 강력히 위면해지 요청하시기 바랍니당!!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