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질문답변
꿀팁모음
회사소개
메뉴
빠르게 견적받기
결제 방법 변경
이쳄베케
2015-12-18
조회
2,495
댓글
1
오늘 kt 인터넷 설치했는데요, 결제방법을 자동이체로 했는데, 카드로 변경은 언제부터 가능한가요?
수정
삭제
질문하기
1
개의 댓글
운영진
이현아
2015-12-18
이쳄베케님, 안녕하세요~! 믿고 하는 백메가 이현아입니다^^
우선 저희 백메가를 믿고 인터넷 가입해주셔서 진심으로 마음 깊이 감사드립니다!ㅠㅠb
오! 바로 오늘 KT인터넷을 설치받으신 고객님이시군요~!
개통을 축하드리고요~ 새로 개통받으신 KT 인터넷에는 만족하시는지 궁금하네요~^^
1.
인터넷 가입시 결제방식은 무조건 은행계좌 자동이체로 등록하게 되어있는데요~
개통 후에는 언제든지 본사를 통해 결제방식을 변경하실 수 있답니다~^^b
명의자 본인 혹은 직계 가족분들의 다른 은행계좌로도, 혹은 카드(제휴카드)로도 물론 변경이 가능하죠!
언제든 변경하실 준비가 되었다면 바로 KT본사로 "결제방식 변경" 요청만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2.
참고로 우선 오늘 개통받으셨으면, 이제 사은품을 받으시면 될텐데요! 호호
1) 상품권은 앞으로 일주일 전후로 해서 모바일로 받으시게 될 것이고요~ (상품권 수령 후 폰결합 가능)
2) 현금 사은품은 개통한 그 다음주 금요일, 즉 12월 25일 저녁이 입금일인데요~
하필(?) 이 날이 성탄절 공휴일인 관계로 입금이 늦어질 수 있는 점은 양해 부탁드릴게요^^;;
그러니 사은품 수령은 둘 다,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모바일 상품권의 경우, 혹시라도 일주일이 훨씬 넘도록 안오면 꼭! 연락주세요~)
앞으로 인터넷 사용하시는 중에 혹시 문제가 생기거나 하면 언제든 바로 백메가로 와주시고요~!
그게 아니어도 앞으로도 백메가 종종 찾아주시고, 주위 분들에게도 많이 추천해주세요~^^b (찡긋)
그럼 남은 2015년도 즐겁게 잘 마무리하시기를 바라고요~
다가오는 2016년에도 하시는 모든 일 다 잘 이루시는 한해 되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달기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신정권
13.04.03
231
인터넷 티비 KT > SK 변경 문의
kjsu****
2시간 전
오피스넷 관련
k****
3시간 전
가입견적문의
les****
1일 전
kt 쓰고 있는데 sk로 옮기는 게 나을까요?
포****
1일 전
갈아타는 기간이 언제가 최적인가요?
스****
2일 전
견적 문의
삼식****
2일 전
sk 인터넷+tv 신규가입 문의 드립니다.
월****
2일 전
인터넷+TV 해지 또는 재계약 문의
nu****
2일 전
2
lg인터넷+티비 신청 견적문의드립니다
조****
2일 전
1
KT 가입, 셋톱박스 구매로 문의드립니다
도****
2일 전
7
SKB 인터넷 설치 문의
심창현
2일 전
1
가입문의
윤****
3일 전
1
SKT 인터넷+IPTV 신규가입 문의
덴****
3일 전
3
재약정피싱 질문드립니다.
k****
3일 전
1
헬로비전 -> 엘지이동시 사은품지급이 가능한가요?
K****
3일 전
1
부모님 댁 인터넷 교체
gu****
3일 전
1
kt쓰다가 스카이라이프 이중가입 됐습니다
브****
3일 전
9
이중계약건 관련 문의드립니다.
d****
3일 전
5
컴퓨터를 옮기고 인터넷 속도가 갑자기 떨어졌어요 어떻게 해야할까요?ㅜㅜ
푱****
3일 전
6
인터넷 가입 및 결합 도움 요청합니다
ji****
3일 전
3
부모님 댁 TV/인터넷 약정 종료 신규 가입
헤****
3일 전
1
인터넷, 휴대폰 결합 조언 부탁드립니다~!
띠****
3일 전
1
1
2
3
4
5
6
검색
질문하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빠르게 견적받기
319,792건
질문답변
136,582건
꿀팁모음
1,044건
전국 어디서나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전화 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우선 저희 백메가를 믿고 인터넷 가입해주셔서 진심으로 마음 깊이 감사드립니다!ㅠㅠb
오! 바로 오늘 KT인터넷을 설치받으신 고객님이시군요~!
개통을 축하드리고요~ 새로 개통받으신 KT 인터넷에는 만족하시는지 궁금하네요~^^
1.
인터넷 가입시 결제방식은 무조건 은행계좌 자동이체로 등록하게 되어있는데요~
개통 후에는 언제든지 본사를 통해 결제방식을 변경하실 수 있답니다~^^b
명의자 본인 혹은 직계 가족분들의 다른 은행계좌로도, 혹은 카드(제휴카드)로도 물론 변경이 가능하죠!
언제든 변경하실 준비가 되었다면 바로 KT본사로 "결제방식 변경" 요청만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2.
참고로 우선 오늘 개통받으셨으면, 이제 사은품을 받으시면 될텐데요! 호호
1) 상품권은 앞으로 일주일 전후로 해서 모바일로 받으시게 될 것이고요~ (상품권 수령 후 폰결합 가능)
2) 현금 사은품은 개통한 그 다음주 금요일, 즉 12월 25일 저녁이 입금일인데요~
하필(?) 이 날이 성탄절 공휴일인 관계로 입금이 늦어질 수 있는 점은 양해 부탁드릴게요^^;;
그러니 사은품 수령은 둘 다,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모바일 상품권의 경우, 혹시라도 일주일이 훨씬 넘도록 안오면 꼭! 연락주세요~)
앞으로 인터넷 사용하시는 중에 혹시 문제가 생기거나 하면 언제든 바로 백메가로 와주시고요~!
그게 아니어도 앞으로도 백메가 종종 찾아주시고, 주위 분들에게도 많이 추천해주세요~^^b (찡긋)
그럼 남은 2015년도 즐겁게 잘 마무리하시기를 바라고요~
다가오는 2016년에도 하시는 모든 일 다 잘 이루시는 한해 되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