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질문답변
꿀팁모음
회사소개
메뉴
빠르게 견적받기
문의드려요~
도도녀
2015-12-04
조회
1,745
댓글
1
안녕하세요 작년 이맘때쯤 백메가를 통해 sk온가족프리 가입했습니다^^
다름아니라 그당시에는 sk휴대폰 회선이 1대 뿐이라 온가족프리로 가입했는데 지금은 3회선이 되어서요 1년이 지나서 위약금도 부담없고해서 아버지명의로 되어있는 지금 sk온가족프리를 해지하고 제 명의로 sk온가족무료로 다시 가입이 가능할까요?????? 문의드려요~~
수정
삭제
질문하기
1
개의 댓글
운영진
이루다
2015-12-04
도도녀님, 반갑습니다~!! 백메가 상담원 이루다입니다^ㅁ^
백메가를 방문해주시고 소중한 시간 내주셔서
이렇게 문의글도 예쁘게 정리해서 남겨주셔서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오오옷!! 저희 백메가에서 인터넷 가입해주신 분이시군요~!!
이렇게 잊지 않고 다시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동안 도도녀님도 가족분들도 다들 잘 지내셨지요~?!!^ㅇ^)/
-------------------------------------------------------
약 1년 전에 저희 백메가를 통해 SKB <온가족프리>로
명의자 1회선 폰결합하여 사용해오고 계신데용~~
최근 가족분들도 SK로 폰을 옮기셔서 총 3회선이나 되었군요!!
해서, 온가족프리로 3회선 결합하는 것보다,
온가족무료로 아예 새로 가입하고 폰결합하시고자 하시는데용~~
(온가족무료만이 인터넷 무료를 만들 수 있으니까요~~ㅎㅎㅎ)
그런데 너무너무 안타깝게도...
이렇게는 백메가에서 가입진행이 아예 원천!! 불가하답니다...ㅠㅅㅠ
일단 동일통신사 재가입은 3개월간 (영업점을 통해서는) 제한되구용~
이는 명의자를 바꾸고 주소지를 바꾸셔도 안되는 부분이지요......
(이제 더이상 꼼수나 편법가입도 안통하게 되었거든요....ㄷㄷㄷㄷ)
SK의 경우는 심지어 폰결합에 대해서도 제한이 있어서,
온프리 해지한 폰을 다시 온무로 바로 재결합해드리는 것 역시...
안타깝게도 불가하게 된 것이지용.....흑흑흑 (엄청 까다롭지요;;;;)
--------------------------------------------------
다만!! 본사를 통해서는 가능할 수도 있답니다~~
이건 직접 알아보셔야 알 수 있는데용~~
즉, 기존 상품은 SKB의 온가족프리이며,
이번에는 같은 SK지만 엄연히 회사가 다른 SKT로
가입을 하셔야 하는 경우인데요~~~ㅎㅎㅎ
SKT 본사로 문의를 해보시면, 명의자 바꿔서 온가족무료로
진행이 된다고 할 수도 있거든요~~!!^ㅇ^)//
다만...
온가족무료는 본래 사은품이 한없이 0에 가깝구요;;;;
만약 TV깢기 가입하시는 것이라면 사은품을 조금이라도
줄지 모르겠습니당~~
SKT쪽으로 현재 상황 말씀하시면서 가입문의해보시면
잘 안내해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용~~^ㅇ^)//
+
그게 안된다면, SKB 온가족프리로 2회선마저 추가하셔서
남은 2년동안 쭉 쓰시고....
약정이 다 끝날 때 맞춰서 인터넷과 핸드폰 전부다
타 통신사로 옮기시면 될 일이구용~~^ㅇ^bbb
--------------------------------------------------
이번에는 가입에 도움을 드릴 수가 없어서 안타깝네요~
그나마 답변이 쪼끔이나마 도움이 되었음 좋겠습니당!
이밖에 다른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또 편하게 와서 물어봐주세용~~^ㅂ^)//
가입해주시고 또 다시 찾아주셔서 다시한번 감사드려용!!
가족분들 모두 따뜻하고 행복하고 건강한 매일매일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하겠습니당~~ >ㅂ<)//
답글 달기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신정권
13.04.03
231
T 온가족할인 인터넷 결합 전환 관련 문의드립니다
쌍****
3시간 전
인터넷 티비 KT > SK 변경 문의
kjsu****
1일 전
오피스넷 관련
k****
1일 전
가입견적문의
les****
2일 전
kt 쓰고 있는데 sk로 옮기는 게 나을까요?
포****
2일 전
갈아타는 기간이 언제가 최적인가요?
스****
3일 전
견적 문의
삼식****
3일 전
sk 인터넷+tv 신규가입 문의 드립니다.
월****
3일 전
인터넷+TV 해지 또는 재계약 문의
nu****
3일 전
2
lg인터넷+티비 신청 견적문의드립니다
조****
3일 전
1
KT 가입, 셋톱박스 구매로 문의드립니다
도****
3일 전
7
SKB 인터넷 설치 문의
심창현
3일 전
1
가입문의
윤****
4일 전
1
SKT 인터넷+IPTV 신규가입 문의
덴****
4일 전
3
재약정피싱 질문드립니다.
k****
4일 전
1
헬로비전 -> 엘지이동시 사은품지급이 가능한가요?
K****
4일 전
1
부모님 댁 인터넷 교체
gu****
4일 전
1
kt쓰다가 스카이라이프 이중가입 됐습니다
브****
4일 전
9
이중계약건 관련 문의드립니다.
d****
4일 전
5
컴퓨터를 옮기고 인터넷 속도가 갑자기 떨어졌어요 어떻게 해야할까요?ㅜㅜ
푱****
4일 전
6
인터넷 가입 및 결합 도움 요청합니다
ji****
4일 전
3
부모님 댁 TV/인터넷 약정 종료 신규 가입
헤****
4일 전
1
1
2
3
4
5
6
검색
질문하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빠르게 견적받기
319,823건
질문답변
136,583건
꿀팁모음
1,044건
전국 어디서나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전화 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백메가를 방문해주시고 소중한 시간 내주셔서
이렇게 문의글도 예쁘게 정리해서 남겨주셔서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오오옷!! 저희 백메가에서 인터넷 가입해주신 분이시군요~!!
이렇게 잊지 않고 다시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동안 도도녀님도 가족분들도 다들 잘 지내셨지요~?!!^ㅇ^)/
-------------------------------------------------------
약 1년 전에 저희 백메가를 통해 SKB <온가족프리>로
명의자 1회선 폰결합하여 사용해오고 계신데용~~
최근 가족분들도 SK로 폰을 옮기셔서 총 3회선이나 되었군요!!
해서, 온가족프리로 3회선 결합하는 것보다,
온가족무료로 아예 새로 가입하고 폰결합하시고자 하시는데용~~
(온가족무료만이 인터넷 무료를 만들 수 있으니까요~~ㅎㅎㅎ)
그런데 너무너무 안타깝게도...
이렇게는 백메가에서 가입진행이 아예 원천!! 불가하답니다...ㅠㅅㅠ
일단 동일통신사 재가입은 3개월간 (영업점을 통해서는) 제한되구용~
이는 명의자를 바꾸고 주소지를 바꾸셔도 안되는 부분이지요......
(이제 더이상 꼼수나 편법가입도 안통하게 되었거든요....ㄷㄷㄷㄷ)
SK의 경우는 심지어 폰결합에 대해서도 제한이 있어서,
온프리 해지한 폰을 다시 온무로 바로 재결합해드리는 것 역시...
안타깝게도 불가하게 된 것이지용.....흑흑흑 (엄청 까다롭지요;;;;)
--------------------------------------------------
다만!! 본사를 통해서는 가능할 수도 있답니다~~
이건 직접 알아보셔야 알 수 있는데용~~
즉, 기존 상품은 SKB의 온가족프리이며,
이번에는 같은 SK지만 엄연히 회사가 다른 SKT로
가입을 하셔야 하는 경우인데요~~~ㅎㅎㅎ
SKT 본사로 문의를 해보시면, 명의자 바꿔서 온가족무료로
진행이 된다고 할 수도 있거든요~~!!^ㅇ^)//
다만...
온가족무료는 본래 사은품이 한없이 0에 가깝구요;;;;
만약 TV깢기 가입하시는 것이라면 사은품을 조금이라도
줄지 모르겠습니당~~
SKT쪽으로 현재 상황 말씀하시면서 가입문의해보시면
잘 안내해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용~~^ㅇ^)//
+
그게 안된다면, SKB 온가족프리로 2회선마저 추가하셔서
남은 2년동안 쭉 쓰시고....
약정이 다 끝날 때 맞춰서 인터넷과 핸드폰 전부다
타 통신사로 옮기시면 될 일이구용~~^ㅇ^bbb
--------------------------------------------------
이번에는 가입에 도움을 드릴 수가 없어서 안타깝네요~
그나마 답변이 쪼끔이나마 도움이 되었음 좋겠습니당!
이밖에 다른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또 편하게 와서 물어봐주세용~~^ㅂ^)//
가입해주시고 또 다시 찾아주셔서 다시한번 감사드려용!!
가족분들 모두 따뜻하고 행복하고 건강한 매일매일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하겠습니당~~ >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