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아님
어제 문의 답변 잘 받았습니다^^. 답변보고 궁금한게 생겨서 이 글 쓰기 전에 여기 전화상담으로 궁금증을 해결하긴 했는데 현아님 답하고 조금 달라서 추가적으로 올립니다.
1. lg가는게 좋은 방법이지만 폰은 두명 다 sk 계속 유지할거 같구요.
2. 저희 집 - tb끼리 온가족 무료 4회선 / 여친 집 - tb끼리 온가족 무료 3회선 (남은 약정 기간은 모르겠네요.)
3. 저희 집이나 여친 집이나 빠져나가면서 소멸되는 혜택은 크게 신경 안써도 될거 같아요.(ex.인터넷 무료혜택 사라져도 괜찮아요)
4. 혼인신고 후 ‘온가족무료’ 폰 2회선 + 인터넷 + 스마트tv 설정하고 싶어요.
5. 사은을 꼭 35로 안받아도 괜찮아요.
6. 저희 둘다 양가에 묶인거 대표자 아니고, 제가 명의자로 신청하고 집 주소 등 모든게 다 바뀝니다.
조건은 위에 1~6 처럼 하고 싶어요.(사은품에 큰 욕심은 없어요)
전화 상담 상으로는 4번 처럼 하고 싶으면 양가에서 저랑 여친이 빠져나온뒤 혼인신고 후 (가족증빙 구비되게끔) 신청하면 온가족 무료로 25300원에 이용가능하고 현금이나 사은은 그때마다 다르다고 하셨어요.(35까지는 아니지만^^)
근데 어제 현아님 답변 보면 폰빼기가입? 이런 형태로하면 너무 위험하다고 하셨는데 어떤부분에서 위험한건지 잘 모르겠고, 폰결합까지 제한을 걸고 있고 편법가입으로 간주 된다하셨는데 위 상황에도 해당되나요?
전화상으론 괜찮다했는데 조건이 위와 같다면 저렇게 구성하는데 문제는 없는지 현아님 대답을 듣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