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전화+티비 3종셋트 원했으나 엘지 인터넷전화기 단말기를 가지고 있어서 단말기 구매는 안하고
번호이동만 해서 사용하고 싶다고 했으나 백메가 측에서 그렇게는 청약이 안들어가므로 본사에 전화해서
신청하라고 함
1. 그래서 일단 인터넷+티비만 신청함
2. 101 번 본사에 전화하여 위 내용 설명하고 전화 신청하려 했으나 자기네들은 청약을 넣을 수가 없으니
대리점에 신청하라고 함.
3. 설치업체에서 전화와서 예약 잡음
4. 며칠뒤 다시 101번에 전화하여 가입팀 연결하여 위 사항을 다시 설명하고 전화가입 신청했으나
이번엔 내 정보가 조회되지 않아 아무것도 진행 할 수 없다고 함. 가입신청한 대리점에 신청하라고 함
5. 설치업체에서 설치 확인 전화 왔길래 다시 위 사항을 설명하고 설치하러 오는 기사님이 해줄 수 없냐고
문의하니 자기네들은 설치만 하지 가입청약 권한이 없다고 대리점에 신청하라고 똑같이 앵무새 같은
말만 함.
6. 좀 전에 백메가 전화하여 위 1~5번 상황 설명하니 백메가는 전화기 신규 청약만 가능하고 단말기가 있는
상태에서는 청약 안된다고 함.
자 그럼 저는 어찌할까요?
청약 철회해 달라고 얘기는 했지만, 너무 답답하고 화가 나서 글 남깁니다.
엘지는 모든걸 새로 신청하는 고객만 고객이고 단말기 갖고 있는 고객은 호갱인가 보군요
백메가측에 감정은 없습니다 정책이 그러하니 어쩔수 없겠지요
호갱 대접 받기 싫어서 엘지 안쓸랍니다. 수고하시고 인연이 되면 다음에 또 연락드리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