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통해서 최근에 케이티로 인터넷과 티비를 가입한 박희종입니다
패밀리 요금제를 가입하는 걸 염두에 두고 가입을 했는데
가입을 하고 나니 안된다는 답변만 하시네요
왜 가입이 안되는지에 대한 책임있는 답변도 없구요
바로 답변주겠다고 끊어놓고 며칠째 연락도 없습니다
여기저기 양심적이고 정직한 곳이라고 써놓으셔서
조건이 제일 좋지는 않았지만 믿고 가입했는데 이렇게 되니 기분이 안좋습니다
매번 통화해서 기계적인 목소리 듣기도 지치고 여기에라도 쓰면 답변이 올까봐 글 적습니다
패밀리를 적용할 수 있는 방법은 없는지 안된다면 왜 안되는건지 적어도 가입이라도 취소할 수 있는 방법은 없는지
답변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