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저희집 상황은 kt를 10년넘게 썼고 지금까지 집전화+인터넷+티비2대(스카이라이프+올레티비)를 묶은 결합상품을 쓰고 있는데요.
가족은 두명인데 둘 다 모바일도 kt를 씁니다. 모바일 같은 경우는 한명이 최근에 kt 신규가입을 하게되어 결합상품에 묶지 않았습니다.
근데 이번에 결합상품 중 인터넷이 단품으로 약정이 끝났고, 내년 1월에는 결합상품의 약정이 곧 만료됩니다.
그래서 모바일 제외하고 집전화+인터넷+티비2대만 결합하려는데
lg측에서 이번주까지만 가능한 이벤트가로 내세운 조건이 3년 약정 기준으로,
결합 상품가에서 집전화2000원 할인이된 36000원에 + 광기가인터넷(인터넷1개월 무료혜택) + tvg 4k UHD(tvg14를 이용할 예정이지만 상담시엔 기본가 tvg로 말해준것 같습니다) + 가입설치비 다운 + 가정용 네트워크(플러그관리해주는시스템)무료 이용 + 백화점상품권20만원 + LG생활건강 만원 할인까지 더해서
총 445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플랜을 제시하더군요.
그래서 저희가 아직 결합상품의 약정이 만료되지 않았기 때문에
일단 kt측에 결합상품에 대한 정지를 신청한 뒤, lg에 저 조건으로 미리 가입을 하면
내년 kt 1월 결합상품 만료시까지 인터넷+TV의 사용료를 빼주겠다고 합니다. 그때까지 무료로 이용할수 있게 해준다는거죠.
제가 생각하기엔 꽤 괜찮은 조건 같아서 가입하기 일보직전인데 왠지 모르게 또 호구잡힌 부분이 있는 것 같아서 알아보던중 이렇게 백메가에 문의 드리게 되었습니다.
이 정도 조건이면 괜찮은건가요? 아니면 혹시 이것보다 더 좋은 가입 조건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