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0-8379-**** 명의로 올레 개통을 끝냈습니다만, 문제가 해결되지 않고 계속 빙빙 돌길래 가이드를 얻고자 문의드립니다.
상황: 기존 이용하던 케이블 사에서 sk 인터넷+tv+전화이동 신청 -> 건물 설계상 설치를 할 수 없어 취소처리 요청 -> kt 인터넷+tv 계약 완료 후 일반전화 번호이동을 하려고 하나, sk 번호이동 신청이 잡혀있다며 연락하는 곳마다 문제 해결이 되지 않는 상태
케이블 사: sk 번호이동이 잡혀 있어 기존 인터넷+tv+전화 3종의 해지를 할 수 없다고 방어 중. kt로 번호이동을 할 시, kt로 접수를 마친 후에야 해지할 수 있다고 안내 받음. (기존 케이블 사는 부친 명의)
kt: 10/15일 sk 번호이동이 잡혀있어 번호이동 요청 6개월이 지나지 않아 수리할 수 없다고 안내 받음. 번호이동센터로 연결받음. (본인 명의)
번호이동센터: 번호이동을 취소해달라고 하였으나, 자신은 일반 민원접수 부서이니 sk에 연락하라고 안내 받음.
sk: 인터넷+tv+번호이동이 반려처리 되어있음을 확인했으나, (010-9055-****, 모친 명의) 명의자가 다르기에 본인이 직접 전화하여 취소해야 한나고 안내 받음. 덧붙여 sk브로드밴드 안내센터라며 요청하신 사항은 sk텔레콤 관할이라고 안내 받음.
백메가: sk 접수 건은 취소처리 완료해드렸으며, kt를 통해 번호이동 접수를 하시면 된다고 안내 받음.
모친께선 집에 돌아오시는 시간이 6시가 넘는터라 제 선에서 일단락하길 원하시지만, 연락하는 곳마다 이쪽을 통해 연락해보시라고 빙글빙글 돌리니 도통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건지 모르겠습니다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