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궁금쓰님의 글

이렇게 뒷통수 치나요?

회원님의 사진
  • 궁금쓰
댓글 1
  • 조회 1,729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전 그다지 잘 보내지 못했네요.

 

백메가 믿고14일에 상담받은뒤 KT 신청 했습니다.

 

평일 설치밖에 안된다는 거 사정사정해서 토요일(17일) 설치하기로 했습니다.

 

토요일 언제 올지 몰라 하루종일 기다렸지만 방문은 커녕 전화 한통 없더군요. 

주말이라 당연히 고객센터는 전화 안받고.. 시간은 시간대로 다 소비하고..

 

어디서 꼬인거죠?? 분명히 상담원 한테서 토요일로 변경되었다는 확인도 받았었는데..

 

KT에서 실수한거면 SKT로 백메가에서 실수한거면 딴곳으로 갈 예정입니다.

 

확인 후 답글 주시던지 연락 주십시오.

 

 - 가입자 : 문*정 , 010-2**9-0**7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수빈
    안녕하세요~? 저는 백메가의 이수빈이라고 합니다~!
    허걱.. 백메가를 믿고 가입해주셨는데 불편함 드려 정말로 죄송합니다 ㅠ

    연제구에서 KT인터넷 신청해주신 분 맞으시죠?
    KT연산지점의 스케쥴러에 일정 편성이 되어 있었을텐데
    아무런 연락이 없으셨나요?!

    아이고.. 정말 죄송합니다..ㅠ
    인터넷의 설치업무는 본사의 지역설치점에서 모두 관할하고 있는데요
    (실제 설치기사님이 위치해있는 곳이 여기입니다)

    일정과는 달리 설치가 지연이 되더라도 먼저 연락을 드리는 게 정상일텐데..
    어디에서 문제가 생겼는지 바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토요일 내내 기다리셨을텐데 정말 죄송스럽습니다 ㅠ


    현재 이른시간이라 아직 본사 연락이 되지 않는데요
    오전 9시부로 바로 확인하여 정황사정 파악 후에 급!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백메가의 김명연 상담원 통해서 확인 즉시 연락드릴 것이구요
    어떤 방법으로든 빨리 처리될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사과 말씀 올립니다 꾸벅! ㅜㅠ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