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에 가입밑 설치해서
tv인터넷장애 문제로.
기사분만 한 4번 부른거같고. 고객센터에서 신호도 수번 쏴본거같고
도저히 참을수가없어서 어제 저녁에 고객센터에 글남기고
오늘 아침에 바로 전화해서 기사님 불러서 3시간째 살피시다가 가셨는데요
아무리 신호를 쏘고 공유기를 껐다 킨다 해도 1시간 정도 지나면 다시 늘어지고 저하되는것을 확인하셨습니다.
공유기,모뎀도 새 모델로 교체해보고 포트단자도 교체해봤고.
마지막으로 다음주 월요일날 위에 전선 단자를 새것으로 공사해보고
그래도 안잡힌다 하면 결정을 내려보셔야 된다고 하네요
lg 인터넷에서 과연 타 인터넷으로 바꾼다고 해결이 될까요 ???
다음주 월요일 공사를 해도 안잡혀서 해지가 진행된다면. 2주일도 채 못채우고 못써보고 열만받다가 해지하게 되는건데요
위약금이나 사은품은 어떻게 처리가 될까요 ??
기사분도 공사를 하더라도 이런 문제는 해결된 경우가 거의 없다고 해서 어느정도 결정을 해두려고합니다
대전대덕구 덕암동 이 지역에 알맞는 인터넷 브랜드가 있을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