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꼬꼬마님의 글

가입문의

회원님의 사진
  • 꼬꼬마
댓글 1
  • 조회 1,763

안녕하세요

 

지금 sk인터넷을 쓰고있는데 해지를 하고

kt 인터넷으로 갈아타고싶습니다

 

근데 제가 부모님과 따로 살고있는데 부모님댁은 kt인터넷입니다

 

그리고 부모님과 동생과 저랑 모두 kt를 쓰고있는데

 

따로 살고있는 저희 집에 kt인터넷을 설치한다면

 

어떤 할인이 적용되는지 문의드려요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수빈
    안녕하세요~!? 저는 백메가의 이수빈이라고 합니다!
    먼저 백메가를 믿고 질문 남겨주셔서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현재 사용중이신 SK인터넷의 약정은 만료되셨나요~?!
    만약 그렇다면 이 경우에는 KT인터넷으로 갈아타는 것이 해법이죠!
    왜냐하면 KT에는 "패밀리 제도" 라는 것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 "패밀리"라는 것은,
    이미 가족구성원이 KT인터넷을 사용중일 경우에
    추가로 인터넷 1회선을 더 개통하면 요금할인을 해주는 제도죠~!
    인터넷 요금이 22,000원에서 -> 16,500원으로 하락하게 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

    다만 이 패밀리 상품으로 맨처음부터 가입하시게 되면
    사은품이 너무 짜기(?) 때문에 재미(?)가 없고요~ (약 4만원 가량입니다 ㅠ)

    맨처음 가입하실 때에는 일반 KT인터넷으로 개통하셔서
    14만원 (현금 10만원 / 상품권 4만원)의 사은품을 받으시고,
    개통하신지 1년이 넘어가는 시점에 (정확히 366일차)
    KT본사 100번으로 전화하셔서 "패밀리 인터넷으로 변경해주세요~!" 라고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즉, 1년이 지나면, 일반 KT인터넷으로 개통한 추가 인터넷 회선을
    패밀리로 변경하셔도 아무런 문제가 없거든요!!
    다른 의미로는.. 개통한지 1년 미만임에도 불구하고 패밀리로 변경하시면
    사은품이 다시 회수(반납)되기 때문에 이 점만 주의하시면 됩니다~!

    KT인터넷으로 가입하실 때에는 백메가 대표번호 (국번없이) 1544-5823 으로 전화주시면
    친절과 정성을 다해 상담과 가입을 도와드릴 것입니다~ ♡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백메가로 문의주세요~!
    질문 남겨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