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휴대폰 요금은 SK 온가족할인(30년 이상)으로 할인받고 있고,
TV인터넷은 KT패밀리할인으로 결합 중입니다.
온가족할인이 사라지기 전에 인터넷, 티비를 SK로 변경하여 온가족할인에 묶어야할지 고민입니다.
기존 TV 인터넷:
KT 패밀리할인 적용하여
베이직(500메가/공유기 포함) 23,100
TV 베이직 + 기가지니A 15,400 = 월요금 38,500 내고 있습니다.
*23. 9. 12. ~ 26. 9. 10. 약정가입
26. 6. 29. 해지 기준 위약금: 32,845
동일한 요금제로 SK로 변경했을 때 위약금을 적용하고도 장기적으로는 3년 사용 후 50%할인 받는게 나을지,
아니면 약정 종료 후 KT로 재약정하여 사용이 나을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