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쓰고 있는데 sk로 옮기는 게 나을까요?

  • 포****
  • 조회 19

휴대폰 선약 할인이 끝나기도 했고 자급제 폰이라 이런저런 고민중이라 문의드립니다.

제 폰은 프리미엄 싱글결합으로 폰 17,000원대, 인터넷 5,000원대로 22000원 상당의 할인을 받고 있어요.

kt를 쓴지는 6년이 되어가고 약정이 작년에 끝나고 다시 재계약을 하지 않았습니다.

인터넷만 쓰고 있으며 tv는 계속 필요없어요,


kt폰 혜택이 큰 메리트도 없는거 같아서 아이폰 쓰는데 sk 녹음기능 생각하면 sk로 갈까도 싶긴한데

요금면에서 비교하고 결정을 할 거 같습니다.

궁금한거는 지금 sk로 휴대폰이랑 인터넷 같이 옮겨가는게 어떤 이득이 있을지 고민되는데 설계부탁드립니다.

폰은 유심만 바꾸려고 하는데 여기서도 유심 가입을 할 수 있죠?

전국 어디서나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