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가입, 셋톱박스 구매로 문의드립니다

  • 도****
  • 조회 9

안녕하세요


100메가를 다시 찾으려면 한참 남은 시간인데 일찍 찾게되었습니다

이사를 가게 되었는데 집에 인터넷이 설치 안된다 해서 여러가지 꼬였네요


일단 지금집에서 500메가 + 스탠다드 + 공유기를 씁니다

통신사는 SK구요

계약기간이 많이 남아서 당연히 계속 쓰려했는데

이사 신청을 하니까 저희집이 KT만 설치되는 건물이라고 합니다

다행이 위약금은 안 내고 해지 해주겠다 해서 해지는 순조로울것 같아요


여차저차 KT 가입을 해야 하니 KT를 보고 있었는데요

당근에서 셋톱박스도 파는걸 봤어요

게시판에서도 기가지니A 추천을 많이 하시던데

좋은 타이밍인지 (아닐수도 있고....) 기가지니A 판매글을 봐서 이걸 사가지고 설치해도 될지 구매전에 문의 드립니다

일단은 임대료랑 셋톱 구매비 계산해보니까 구매비가 저렴해서 비용 부담을 낮출 수 있겠더군요



임대한 셋톱 말고 구매한 셋톱을 썼을때 문제될 여지가 있거나 구매전에 확인해봐야할게 있을까요?

쓸 수 있으니까 파는걸텐데 임대할때랑 똑같은 서비스를 못 쓸까봐 걱정이 좀 됩니다

저희집티비가 스마트티비가 아니어서 티비만 나오고 넷플릭스는 안된다하시면 임대 할꺼고

구매한 셋톱쓰면 사은품이 적어지면 임대가 나을 수 있을것 같아요

SK와 똑같이 500메가 + 베이직 +공유기 가입하면 되겠다 했는데 어쩌다 당근을 봐버려서 어떻게 가입해야 좋을지 머리가 아파졌습니다


SK고객센터보다 전문적이고 매번 생각못한 부분까지 찾아주시니 그만 알아보고 이번에도 추천해주는걸로 믿고 신청하렵니다



항상 고생 많으십니다

감사드립니다

전국 어디서나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