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약정 관련해서 전화가 010 으로 왔더라구요그래서 얘기듣다가 070으로 연락오니까 받아주시라해서 알겠다
하고 끊고 바로 제 통신사에 연락해보니 재약정피싱인걸 알았습니다.
아직 070전화 받지도 않았고 정보도 주지도않았고 설치날짜도 정하지않은 상태입니다.
상관없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