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쓰다가 스카이라이프 이중가입 됐습니다

  • 브****
  • 조회 24
  • 댓글 1

안녕하세요 비슷한사례로 검색을해서 오게됐는데


kt 쓰다가 스카이라이프6월20일자로 이중가입 된 상태입니다


그저께(23일)부터 이상한 느낌이 들어 해지요청을 하니 이래저래 둘러대더군요


스카이라이프 10개월만쓰면 위약금 어쩌고하면서 비슷하게 당한 상태입니다


현금27만원 쿠폰 5만원 받은상태인데


지금 해지하면 할인 반환금 하고 이것저것해서 10만원 정도 나온다고 하더군요


지금 영업점에서 연락을 피하는상태입니다 스카이라이프 본사에는 해지 의사전달했습니다


그런데 본사에 해지요청하니까 담당한테 전달하라그러더니


영업점에서 연락이 다시오더군요 이건 무슨경우인가요


스카이라이프는 방송미디어통신위원회에 민원넣어야한다는데


지금 멀 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1개의 댓글
  • 운영진 이루다
    에구구...!! 제가 답변 드리겠습니다~~!!>ㅅ<)//
     
    조금만 천천히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국 어디서나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