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3년 전에 백메가 통해서 인터넷 가입하고 곧 약정 종료 예정입니다!
LG 유플러스로 100메가 16,500원 인터넷 요금제 및 핸드폰 1개와 결합해서 사용 중인데
백메가 통해서 동일 통신사로 재약정하는게 유리할까요?
신규 통신사로 이동해서 혜택 또는 사은품 받는게 유리할지 혹시 비교해주실 수 있을까요?
TV는 필요없이 인터넷만 3년 약정 100메가 상품으로 보고 있고
핸드폰 요금제는 5.5만원대 사용하고 있습니다
번호 유지되면 통신사 이동도 고려 중이라 견적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