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약정이 30일도 안남아서 이대로 연장을 할지 고민중입니다.
현재 500M+TV베이직+4만원요금제 휴대폰 2개 이렇게 묶여있는데
유플러스 와이파이기계가 별로인지 이사하면서 상태가 좀 엘롱해서
다른 통신사로 옮기려고 고민하고있습니다(연장혜택이 좋으면 그대로 있으려구요)
옮길때는 500M+TV베이직+휴대폰 1개 같이 옮기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혜택이 좋을까요?
KT로 옮기게되면 휴대폰 요금제는 요고 이런게 아니라 일반요금제를 써야되는건지도 궁금합니다.
대칭형으로 기가인터넷도 잘 들어오는지도 궁금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