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현재 SKT 인터넷 사용중이고 한달정도면 3년 약정이 만료됩니다.
2. 게임은 하지 않고, 휴대폰, 가전제품 스마트 연결용으로 많이 씁니다.
3. TV는 보지 않습니다.
4. 알뜰폰 회사 여기저기 자주 옮겨다니는 편이라 휴대폰과 결합할인 원하지 않습니다^^;;;
5. 인터넷 약정기간은 3년정도로 다소 길어도 상관없습니다.
한마디로 기본 인터넷만 사용한다는 조건하에 저렴하거나 혜택이 좋은 곳이면 됩니다.
워낙 돈이 안되는 고객 조건이라 이대로 SKT를 계속 그냥 사용해야할지 고민도 되지만
혹시나 조금이라도 혜택을 볼 수 있는 곳이 있다면 알아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