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헬로비전 1기가 인터넷+Tv 결합상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사용량이 크지 않고 와이파이용으로만 사용하여 요금을 낮추려고 알아보고 있습니다.
다음달에 약정이 끝납니다.
헬로비전에서 재약정을 할지, 새로운 곳에서 신규약정을 할지 고민 중입니다.
휴대폰은 올해말에 약정 끝나면 kt로 옮기려고 합니다. (현재는 헬로모바일)
요금제는 8만원대 요금제 예정입니다.
현재 헬로비전 1기가 인터넷+Tv 결합상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사용량이 크지 않고 와이파이용으로만 사용하여 요금을 낮추려고 알아보고 있습니다.
다음달에 약정이 끝납니다.
헬로비전에서 재약정을 할지, 새로운 곳에서 신규약정을 할지 고민 중입니다.
휴대폰은 올해말에 약정 끝나면 kt로 옮기려고 합니다. (현재는 헬로모바일)
요금제는 8만원대 요금제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