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감사님의 글

문의드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감사
댓글 1
  • 조회 957

여기서 엘지유플러스로 인터넷과 티비를 신청했는데

 

옛날 케이트 쓸때는 노트북 딱 키고 1~2분 있으면 보통 인터넷이 잡히는데 

 

이건 뭐 한참 후에나 네트워크가 떴다가

 

다시 없어졌다가 다시 생겨서 연결하면 네트워크에 연결할 수 없다고 나오고요

 

그러다 5~10분 다른거 하다가 기다리면 연결이 됩니다.

 

그런데 더 문제는..휴대폰으로 와이파이를 잡아 쓰면 인터넷이 옛날 피씨모뎀수준으로 느려집니다.

 

핸드폰으로 와이파이 잡는 순간 컴퓨터 인터넷도 같이 느려져버립니다.

 

왜이러는거죠 ㅠㅜ?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수빈
    오 안녕하세요~!? 저는 백메가의 이수빈이라고 합니다~!
    먼저 백메가를 믿고 신청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꾸벅! (--)(__)

    허걱! 지금 말씀하신 상황으로 미루어 보아,
    유무선 공유기에 문제가 있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왜냐하면, 예전에 KT인터넷을 사용하실 때에도
    1~2분 뒤에서야 인터넷이 연결되었다고 말씀해주셨는데...
    그게 정상적인 연결속도가 아니거든요..ㅠ

    보통은 O/S(운영체제) 가동과 동시에 유무선 인터넷 연결 또한
    함께 이루어지는 것이기에 대기시간을 느낄 여유가 없습니다~!
    특히 AP(공유기) -> 스마트폰 연결시에 더욱 심란한 현상을 보이고 있다는 것은
    유무선 공유기 녀석을 더욱 더 의심할 수 밖에 없죠~!

    그런데 지금 사용하시는 공유기,
    LG인터넷 신청하시면서 무상으로 임대받으신 검은색 공유기 아니신지요~?
    그렇다면 구형 공유기가 아니어서 성능문제가 없을텐데 이상하군요 ㅠ

    일단, 이 경우에는 LG본사 (국번없이 101번)로
    장애신고를 접수하여 처리하면 되는데요~! 안내멘트가 상당히 길기 때문에
    아래와 같이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101번 으로 전화 -> 안내멘트 무시하시고 "3번" -> 안내멘트 무시하시고 "생년월일 6사리 + 우물정(#)"
    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가입해주신 존함과 전화번호 뒷 4자리를 댓글로 남겨주시겠어요~?
    혹시 이 설명들이 잘 이해되지 않으시는 경우에는 유선으로 연락드려서
    문제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백메가로 문의주세요~!
    정말 감사합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