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질문답변
꿀팁모음
회사소개
메뉴
빠르게 견적받기
약정만료 단말기 회수
인거후바
2026-03-21
조회
1,296
댓글
1
얼마전 kt tv인터넷 3년만료고 lg로 갈아탔습나다
설치 및 해지는 완료되었는데 kt 단말기 회수 연락이 없네요
제가 연락해서 반납해야하나요?
그냥 버려도 되나요?
목록
질문하기
1
개의 댓글
운영진
이상희
2026-03-23
안녕하세요, 고객님!
백메가 이상희입니다.
항상 믿고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그나저나 LG인터넷 설치하고, KT 해지한 지가 한참 되었는데
아직까지 단말기 회수에 대한 안내를 받지 못하셨군요?!
보통 인터넷 해지하고 7일 이내로 통신사로부터 연락이 가곤 하는데,
해지 하신 지 한참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연락받지 못하셔서
꽤나 찝찝하셨을 듯 합니다ㅠㅠ
일단 통신사 장비는
절대 버리시면 안 됩니다..!
통신사에서 임대해드린 장비들(셋톱박스, 공유기 등)은
해지 후 반납이 원칙이라,
미반납 시 장비 변상금(=위약금 비슷한 개념)이 청구될 수 있기 때문이에요. ㅠㅠ
번거로우시겠지만..
KT 고객센터(국번없이 100번)로 연락하셔서
아래처럼 말씀해봐주시겠어요?!
"KT인터넷 해지 한 지 2주가 다 되어가는데,
아직도 장비 반납에 대한 연락을 받지 못했다.
회수 안해도 되는 것이냐. 최대한 빠른 시일 내 회수처리되도록 연락 주시라"
라는 식으로 말이죠!
이밖에도 궁금하신 부분은 언제든지 편하게 말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답글 달기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신정권
13.04.03
231
견적문의합니다 ~
d****
1시간 전
견적문의드립니다.
j****
1시간 전
SKB 재약정 혹은 타 통신사 신규가입
진****
1시간 전
안녕하세요
승****
2시간 전
견적문의
llii****
4시간 전
1
견적요청
윤****
4시간 전
1
kt만 설치되는 지역.. 인터넷 문의드립니다.
딸****
4시간 전
1
TV 인터넷 변경
저****
5시간 전
1
KT > SK 이동
jina****
6시간 전
1
문의드립니다.
사****
1일 전
1
인터넷 신규가입 (티비×) + 통신사 이동 계획
문****
1일 전
1
skb 인터넷만 사용 중인데, 재약정 또는 이동 고민입니다.
pp****
1일 전
1
견적 문의
s****
1일 전
1
인터넷
d****
1일 전
1
5개월후 3년이 되는데요
마****
2일 전
1
인터넷 가입 피싱 의심사례에 대한 대응, 조언 여쭙겠습니다.
둘****
2일 전
1
랜선 선출동 서비스를 위한 인터넷 변경 문의
유****
2일 전
3
안녕하세요. 3년전에 백메가에서 인터넷과 iptv 가입하여 갱신 시기가 왔습니다.
은빛나래
3일 전
1
기업 인터넷전화, 인터넷 약정 문의합니다
임****
3일 전
1
kt가입 문의드립니다
쌀보리쌀
3일 전
1
인터넷, 와이파이, TV 문의 합니다
떵****
3일 전
1
SK 인터넷 품질 문의
비****
3일 전
1
1
2
3
4
5
6
검색
질문하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빠르게 견적받기
319,053건
질문답변
136,517건
꿀팁모음
1,044건
전국 어디서나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전화 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백메가 이상희입니다.
항상 믿고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그나저나 LG인터넷 설치하고, KT 해지한 지가 한참 되었는데
아직까지 단말기 회수에 대한 안내를 받지 못하셨군요?!
보통 인터넷 해지하고 7일 이내로 통신사로부터 연락이 가곤 하는데,
해지 하신 지 한참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연락받지 못하셔서
꽤나 찝찝하셨을 듯 합니다ㅠㅠ
일단 통신사 장비는
절대 버리시면 안 됩니다..!
통신사에서 임대해드린 장비들(셋톱박스, 공유기 등)은
해지 후 반납이 원칙이라,
미반납 시 장비 변상금(=위약금 비슷한 개념)이 청구될 수 있기 때문이에요. ㅠㅠ
번거로우시겠지만..
KT 고객센터(국번없이 100번)로 연락하셔서
아래처럼 말씀해봐주시겠어요?!
"KT인터넷 해지 한 지 2주가 다 되어가는데,
아직도 장비 반납에 대한 연락을 받지 못했다.
회수 안해도 되는 것이냐. 최대한 빠른 시일 내 회수처리되도록 연락 주시라"
라는 식으로 말이죠!
이밖에도 궁금하신 부분은 언제든지 편하게 말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