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3년 전, 백메가에 문의드려서 현재 btv를 사용중인데 재약정 기간이 왔네요. 시간이 참 빠른것같습니다...;;
유지하는게 좋은지, 어디로 갈아타는게 효율적일지 문의드리러 왔습니다.
2월 21일이 약정만료일로 알고 있구요,
현재는 btv, 100메가 회선 사용중입니다. 핸드폰은 저나 와이프 둘 다 kt계열 알뜰폰이에요.
특이사항은 부모님께서 kt tv와 인터넷, 그리고 인터넷전화기를 장기고객으로 이용 중이시고, 아버지만 kt핸드폰을 쓰시고 어머니께서는 lg알뜰폰 사용하십니다.
지지난번이라고 표현해야하나, 한 4년~6년 전에는 부모님처럼 kt쪽 인터넷으로 해서 부모님께서 장기고객이시기 때문에 저도 같은 금액인데 좀 더 빠른 회선으로 받았던가...혜택이 있었던거 같기도 하고....부모님만 혜택받고 계셨던가...아무튼 저도 이번에는 kt로 하는게 좋을런가 싶기도 합니다만..전문가 선생님들의 의견이 궁금해요.
아, 그리고 친누나네는 현재 엘지유플러스 티비, 인터넷을 사용중입니다. 직전에는 누나네가 sk티비, 인터넷을 이용중이었어서 가족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 btv로 추천받았었어요. 그 전에는 아버지쪽 혜택을 받기 위해 kt인터넷을 이용했었습니다.
제가 필요한건 tv와 인터넷 100메가 속도면 충분합니다. 그리고 넷플릭스가 실행되면 좋겠습니다. 부모님댁에 가보았는데 kt에서는 넷플릭스 실행하는걸 못찾겠더라구요..? 티브이는 기본적인 채널만 있으면 되구요. 어떻게 하는게 좋을런지요?
혹시 정확한 주소지 같은게 필요하시면 말씀 주세요~
아, 그리고 빠른견적인가, 그쪽에 전화번호를 등록해두었는데, 그건 연락 안주셔도 되셔요..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