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 반만에 인터넷 가입을 위해 다시 백메가로 찾아왔네요.
그 때도 김사라 상담원과 꽤 오랜 기간 상담을 했었는데, 게시판을 보니 아직 계시는군요!ㅎㅎ
참 감사하게도 백메가를 통해 LG 인터넷과 TV 잘 설치해서 이용하다가,
후에 아파트 KT 광케이블 공사를 하면서 괜찮은 조건으로 이동해서 쓰고 있답니다.
(현재는 KT 약정도 끝나서 무약정 자유로운 영혼으로 살고 있지요.)
현재 상황 브리핑과 질문 세 가지를 여쭙고자 합니다.
현재 상황:
KT 인터넷 베이직(500M) + TV 선택형 상품으로,
타지역에 거주중인 이모네 모회선 아래 자회선 할인을 받고 있습니다.
KT 문의 결과 이모(모회선) 아래 자회선은 현재 저희 집 인터넷+TV 하나라고 하더라구요. (한 회선 더 추가 가능!)
문의 사항:
Q1. 현재 3년 약정이 끝나고 (25년 7월경) 그냥 그 때 요금(34,100원) 그대로 납부 중인데,
혹시 지금 시점에서 재약정 할인이나 해지방어가 먹힐까요? 요즘 할인 시세나 꿀팁이 있으시다면..? :)
Q2. 타지역에 동생 명의로 인터넷 단독 상품을 가입해야 하는 상황인데,
이모네 모회선 아래에 자회선으로 추가 가입 시에도 백메가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지요?
혹시 자회선 추가는 KT 100번에 전화해야만 하는건지, 사은품은 또 어떻게 되는지..
Q3. 동생네 처갓집에서 모두 SK를 쓰고 있다고 하는데, (아마도 SK 인터넷 + TV, SK 휴대폰 2대 혹은 3대일 것으로 예상) 동생네 와이프는 현재 LG 휴대폰을 이용중이라고 합니다. 휴대폰 약정이 끝나가는 시점이라 SK로 번호이동을 하려는지 확실하지는 않지만, 알뜰폰 가입도 생각중이고, 여러 경우의 수를 고려하고 있는 것 같더라구요. 휴대폰 요금제가 워낙 비싸다 보니, 휴대폰까지 SK로 넘어가면서 결합하는 게 유의미한지 의문입니다.
동생네 처갓집과 동생네 인터넷 단독 상품만을 결합하는 것도 가능한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