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문답변
  • 1 페이지
  • 박****님의 글

인터넷 비대칭형 해결

  • 박****
  • 조회 21

속도측정을 해본 결과 비대칭형 인터넷을 사용 중인 것 같고, 모뎀에 연결된 케이블도 동축케이블이라서 확실한 것 같습니다. 현재는 sk브로드밴드를 이용 중인데 계약을 해지하지 않고 대칭형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예를 들어 고객센터에 케이블 교체만 요구해서 그 비용을 지불하고 대칭형 인터넷을 사용한다든지..

만약 있다면 고객센터에 어떤 식으로 말해야하는지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0
  • 질문답변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