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문답변
  • 1 페이지
  • 제****님의 글

안녕하세요

  • 제****
  • 조회 14

백메가와 관련이 없는 질문이지만 인터넷 관련하여 질문할 곳이 없어 혹시나 아는 방법이 있으실까싶어서 질문 글 남깁니다.


5월에 백메가에서 kt인터넷과 kt알뜰폰 결합이 된다는 설명을 듣고 백메가에서 가입하고 결합한 뒤, 새로 가게를 오픈하게 되어 동생에게도 백메가를 추천해 백메가를 통해서 가게인터넷을 가입하고 이번에 kt인터넷과 알뜰폰을 결합하려고 동생이 kt고객센터에 전화했다가 알게 된 사실인데요.


저희 집하고 비슷한 주소에 (하지만 전혀 다른곳에 있는 다른 집입니다.) 2017년에 제 동생 명의로 인터넷+티비 (약5만원) 가 설치되었고 요금결제 카드가 처음엔 제 명의, 그 다음은 동생명의로 총 네번에 걸쳐 카드변경까지 이루어지며 지금까지 요금이 나가고 있었습니다.

피해금액은 지금까지 대략 4-500만원정도 되더라구요.


여기저기 검색해봐도 스미싱이나 이번 개인정보 유출사건에 관련된 정보만 나오고 저희와 같은 사례는 찾아보기가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백메가 직원분들은 혹시 대처방법에 대해 알고 계실까싶어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문의드립니다.

전체 댓글 0
  • 질문답변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