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문답변
  • 1 페이지
  • R****님의 글

KT 인터넷 티비 약정이 만료되어 궁금한 점이 생겼습니다!!

  • R****
댓글 1
  • 조회 20

안녕하세요~! 

인터넷 약정이 만료되어 알아보던중.. 너무 친절하게 답변 남겨주시는 모습에 궁금증 작성해봅니다!!



KT 인터넷 티비 사용하고 있고(약정종료), 현재 저와 남편 둘다 KT통신사 휴대폰 사용중입니다!!

휴대폰은 아직 약정이 많이 남아서, KT 인터넷티비 재약정을 하고 싶은데.. 몇가지 궁금증이 있습니다!


Q. 기존 인터넷티비가 남편 명의인데, 해지하고 제 명의로 KT 신규 가입하게 되면 혜택이 있을지 ?


Q. 백메가에서 KT재약정 가입 혜택도 주시면서 도와주시는지 ?
(KT에 전화드리니 재약정혜택으로 40정도 말씀하시더라구용..)

미리 답변 감사드립니다~!

전체 댓글 1
  • 운영진 김가영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김가영입니다.
    흐흐~ 바쁘신 시간 내주시어 백메가를 방문해 주셨는데
    성심성의껏 안내드리는 건 기본이지요~!
    백메가에 문의하신 걸 후회하지 않으시게끔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KT인터넷을 사용하고 있으며,
    휴대폰도 KT라 함께 결합해 요금 할인을 받고 계시네요.
    그렇다면 휴대폰 통신사 이동 예정이 없기에 KT인터넷 재약정이 해답입니다.
    요금 할인을 포기할 수 없으니깐요.
    그럼 남겨주신 2가지 질문을 살펴보겠습니다🙋‍♀️

    Q1) 명의 변경 → 신규가입
    아쉽게도 이사가시는 상황이며
    + KT인터넷을 해지하는 월(月), 가입하는 월(月)을 다르게 할 수 있는 게 아니라면
    해지 후 재가입(신규)은 불가합니다ㅠ

    고객님께서는 거주하고 계신 곳에 명의변경을 하는 쪽으로 생각하셨을 텐데
    이는 통하지 않습니다ㅠ 명의를 바꿔도 설치하는 곳 주소가 똑같기 때문에
    무조건 가입을 못하게 막아버릴 거예요.


    Q2) 백메가 통해서는 재약정이 불가합니다ㅠ
    약 1~2년 전에는 KT 재약정 정책이 있었지만
    지금은 정책이 사라져 재약정이 불가하죠.

    본사로 보내드려야 한다는 현실이 참으로 싫지만
    어쩔 수 없이 본사 통해 재약정하시는 쪽으로 안내드리고 있어요🥲

    이미 재약정 혜택을 안내 받으셨는데
    40만원이라면 괜찮은 조건이니 재약정하는 쪽으로 결정하셨다면
    재약정 고고! 하셔도 되겠습니다👏


    2가지 질문에 대해 모두 설명드렸는데요~
    재약정을 하기 원하시기 때문에 본사 통해 재약정 고고싱 할 수 밖에 없어요!

    이번에 재약정하신다면 3년 약정 만료일은
    미리 캘린더에 메모해 두시고 약정이 만료되면 백메가를 다시 찾아주시겠어요?
    어떻게 하시면 될지 오늘 답변드린 것처럼 깔끔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 질문답변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