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문답변
  • 1 페이지
  • f****님의 글

위약금

  • f****
  • 조회 10

11월 17일에 LG U+ 인터넷 가입을 했는데 당일부터 

네트워크 오류로 18 -20일 까지 서비스 점검 및 합동조사 까지 받고 송신선 문제로 재점검 했다고 하는데 여전히 오류라서 해지 문의 했더니 설치비 부담을 해야 한다고 합니다. 장애 원인이 저희 책임이 아닌데도 부담 해야 하나요? 

빨리 정리 하고 여기서 가입 견적 받으려 했는데 자꾸 미뤄 져서 ...

전체 댓글 0
  • 질문답변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