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문답변
  • 1 페이지
  • ssog****님의 글

sk기가인터넷 라이트 사용중입니다.

  • ssog****
댓글 1
  • 조회 19

이번에 이사가게 되어서 이전설치받았고 약정기간은 1년정도 남았습니다.

그런데 인터넷이 끊기는지 tv로 유튜브 볼때 간헐적으로 끊기더라구요.

as접수를 해보려고 해도 간헐적으로 끊기다보니 기사님 방문하셨을때 안끊기면 

또 할말이 없을것같은데요.

이렇게 간헐적 끊김 증상이 있으면 어떻게 증명을 해야할까요?

전체 댓글 1
  • 운영진 이루다
    안녕하세요~~!!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하구요!!^ㅁ^)//
    귀한 시간을 내어 백메가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려요!

    아하~~!!
    약정이 1년 정도 남은 SK 500메가 인터넷을
    이사오신 곳으로 이전 설치하여 이용 중이신데…

    이사 이후부터 끊김 문제가 있다는 말씀이군요?

    말씀하신 것처럼….!!
    "간헐적으로" 발생하고 있는 끊김 문제라면….
    기사님 오셨을 때에도 끊긴다는 보장이 없지요;;;

    1)
    그런데~~!!
    그렇다고 해서 본사 장애신고가 불가능하거나,
    현장에서 증명(?)이 꼭 필요한 건 아니랍니다!!

    고객님께서는 해당 문제 사항을 "있는 그대로"
    --> 고객센터와 기사님께 자세히 말씀드리고,
    적합한 조치를 받으시면 그만이에요~~!!ㅎㅎ

    2)
    이사 이후 발생하는 간헐적 끊김의 원인을...
    고객님께서 직접 찾아내기는 어려운 일입니다!

    또한 본사는 "정상적인 인터넷 생활이 가능한"
    인터넷 품질을 제공할 의무가 있는 만큼…!!
    지금처럼 문제가 생기면, 원인 발굴 및 해결에
    최선을 다해줄 의무가 있습니다~~!!>ㅅ<bbb

    (물론~~!! 반대로 말하자면, 고객님께서는
    양질의 인터넷을 제공받으실 권리가 있습지요)

    따라서 염려치 마시고 장애신고 꼭 하십시오!!

    3)
    참고로...!! 끊김 문제가 발생했을 때에는~~??

    "곧바로" 장애신고 하시는 게 가장 좋답니다!!

    그래야 본사도 상황을 바로 파악할 수 있고
    그 때 고객님댁의 회선 상태를 봐드릴 수 있고
    그에 맞는 조치도 취해주실 수 있으니까요~~!!
    (또한 그 순간에 장애신고 이력도 남기니 좋지요)

    ㄴ SK 인터넷 장애신고는~~?!
    :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접수 가능해요~~♡


    -----------------------------------


    따라서 고객님~~!!

    바로 SK 본사로 장애신고 꼭 하시기 바라구요!

    추후 댓글로 소식 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그리고, 괜찮으시다면…!!
    #비공개 메모-->이 부분을 클릭!!하신 후,
    인터넷 설치 주소지를 끝까지 알려주시겠어요?

    그럼 현재 해당 주소에 들어가고 있는! 메이저
    3사 인터넷 품질 모두 확인해드릴게요!!💪💪
    (혹시...SK 품질이 나쁜 곳일 수도 있으니까요;;;)
  • 질문답변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