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문답변
  • 1 페이지
  • 고****님의 글

안녕하세요! 재약정 질문입니다.

  • 고****
댓글 1
  • 조회 48

19년 11월때 백메가에서 인터넷 가입을 했는데요!

22년 11월때 재약정하면서 상품권을 받았던거로 기억합니다.

오늘 문자가 왔는데 3년이 지나서 약정기간이 끝났다네요

계속 사용할 생각인데 상품권이나 챙길게 있나요?

방법은 어떻게될까요?

Screenshot_20251112_160540_Messages.jpg

전체 댓글 1
  • 운영진 김가영
    반갑습니다. 백메가의 김가영이에요.
    어머나..저희 백메가 통해 가입해 주셨군요?
    오랜 시간이 흘렀는데 잊지 않고 다시 방문해 주셨다니 감동입니다♥️🥰

    첨부해주신 이미지 내용을 살펴보니
    LG인터넷 약정 만료일은 25년 12월 11일로 얼마남지 않았네요.
    계속해서 LG인터넷을 유지할 예정이시라면~?!
    LG인터넷을 재약정하며 혜택을 챙기셔야 합니다.
    3년 전 재약정 하셨어도 다시 재약정 한다면 미미하지만 혜택은 챙겨주거든요🫡

    그럼 재약정 방법을 바로 알려드릴게요!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 본사로 전화해 슬쩍 밀당을 해줘야 합니다.
    그래야 작게나마 혜택을 챙길 수 있거든요.

    LG고객센터(국번없이 101번)로 전화했을 때 이렇게 말씀하세요.
    "약정 만료일이 도래해 통신사를 이동할지, 말지 고민중이다.
    타 사로 알아보니 사은품을 47만원 이상 준다고 하는데
    재약정한다면 사은품이나 요금 할인 혜택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다
    오랜 시간 LG만 유지하고 있다 혜택 좀 잘 챙겨주시게~"라고 말씀하세요🙌

    통화 후 안내 받으신 혜택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괜찮은 조건인지 살펴봐 드리겠습니다.
    소식 기다릴게요~😄
  • 질문답변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