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상황이 조금 복잡합니다. 글이 기니 미리 양해 부탁드려요.
우선 현재 kt 프리미엄 가족결합 상품 이용중 입니다.
1. 제 핸드폰 (베이스회선)
2. 어머니 핸드폰(2번째 회선)
3. 인터넷 에센스 (베이스회선)
이렇게 이용중인데 결합을 2022년 이전에해서 69000원 요금제를 사용중인데도 현재 요금 할인을 받고 있는 상태입니다.
문제가 여자친구가 작년에 여기서 프리미엄 싱글결합으로 핸드폰 1년 약정 + 인터넷 베이직 3년 약정 신규가입했는데
9월 1일 이사를 가면서 이사집에 공용 인터넷이 존재하여 기존 사용하던 인터넷이 필요가 없어진 상황입니다.
해지하려니 위약금이 너무 커서 양도를 알아보려고 했으나 양도시 양도사례금을 주는게 관례여서 좀 꺼려집니다.
해서 생각한 방법이 여자친구 인터넷을 양도받아 제 결합에 넣은 후 기존 인터넷 해지 후 양도받은 인터넷을 사용한다는 방법인데요.
제가 지금 사용하는 인터넷 에센스가 9월 5일 약정만료입니다, 해서 결합 구성을 9월 6일 기준
1. 제 핸드폰 (베이스 회선)
2. 어머니 핸드폰 (2회선)
3. 인터넷 에센스 (베이스회선 해지)
4. 인터넷 베이직[양도] (베이스회선 등록)
으로 구성하려고 하는데 위 방법이 가능할까요?
혹 다른 방법이 있다면 기존 할인혜택을 깨지 않는 선에서 가능한 방법이 있을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또한 양쪽 인터넷 모뎀 공유기가 각각 있는데 기존 인터넷 해지 후 양도 받은 인터넷 설치 시 모뎀 공유기를 기사님 방문 통해 교체해야하는지/혹은 KT와의 협의로 한쪽 모뎀 공유기만 반납 후 사용 가능한지도 답변 부탁드립니다.
KT쪽 결합 관련하여 쭉 찾아보는데 관련하여 정보를 찾을 수 없어 KT상담사 연결전 문의드립니다.
괜히 KT쪽 먼저 전화했다가 잘 받고 있는 결합깨져서 할인율 손해볼 것 같네요 ㅠㅠ
여자친구 가입할때도 공식 웹에 나온 금액 절대 못맞춘다고 자꾸 다른 쪽으로 유도를 해서 신뢰가 잘 안갑니다..
저번에 여자친구 가입할 때 상정한 금액대로 안내와 답변을 너무 잘해주셔서 문의 남겨드려요 도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