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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멜****님의 글

부모님께서 최근 많은 사례로 접했던 1년 약정 -> 다시 원래 인터넷 가입해주겠다 라는 인터넷 가입 권유를 받으셨습니다.

회원님의 사진
  • 멜****
댓글 1
  • 조회 73

안녕하세요. 제목처럼 부모님께서 잘 쓰고 계셨던 인터넷 약정이 끝났으니

타사 1년 계약 후 다시 원래 통신사로 가입시켜주겠다. 사은품은 1년 뒤에 더 제공해준다 라는

피싱에 당하셨습니다.

이런 사례가 많다고 백메가 통하여 접하고 아래 사례 공유드렸는데 화들짝 놀라셔서 전화를 주셨어요.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586095&page=2

저도 당혹스러워서 백메가로 전화 문의드리니 잘 안내해주셔서 설치 접수 취소하게 되었습니다.

감사하다는 말씀드리며 이런 사례들 많이 공유되어 사전에 방지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백메가 곽은정입니다 😊
    저희 게시판에 좋은 사례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아마 아래와 같은 상황이었을 것으로 예상되어요.
    1) 부모님께서 인터넷 가입과 관련된 아웃바운드 전화를 받으셨고
    2) 고객님께 어떤지 이야기를 나누다가
    3) 고객님께선 이 상황이 미심쩍으니 관련 사례를 찾아보셨지요~!?
    4) 그러다 우연히 저희 백메가를 알게 되어 살펴보다 마침 링크로 남겨주신 다른 고객님의 사례가 부모님이 겪으신 일과 유사하니 부모님께 이야기해 주셨을 거예요ㅎㅎ
    5) 역시나 부모님은 "같은 내용의 전화가 온 게 맞다!" 하고 전화하셨을 거고
    6) 고객님께선 걱정이 되니 저희 백메가로 전화하여 잘 안내받으신 후, 바로 설치 취소를 하신 듯합니다.

    이미 설치받은 상황이면
    ① 사용 기간 만큼의 월요금
    ② 해지 위약금
    ③ 설치비까지 모두 부담해야 하니, 마음 아프셨을 텐데 일찍이 눈치채고 취소하셔서 정말 정말 다행이에요 😄
    이렇게 글도 남겨주신 덕분에 다른 분들이 또 도움을 받을 겁니다.
    (물론 이런 일이 없으면 더더 좋겠지만요.. 😢)


    해당 업체에서 부모님 정보를 알고 전화한 건지 알 수 없기에 한 번 약정 만료일도 한 번 확인해 주시고요~!
    아직 약정 기간이 남아있다면 만료일이 다가올 때 또다시 저희 백메가를 찾아주시겠습니까?
    이후에 어떻게 이용하시면 좋을지 함께 고민해 드리겠습니다 😍
    혹여나 이미 약정 기간이 만료된 상황이면 지금 겸사겸사 재정비하는 것이 좋으니 편히 말씀해 주세요 😊

    그럼..! 오늘 하루도 즐겁게 시작하시고, 다음에 또 만나 뵈어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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