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백메가입니다.
먼저 현재 상황에 대해 불편함을 겪으셨을 고객님 마음에 깊이 공감하며,
저희 안내가 부족했던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가입 이력을 꼼꼼히 살펴본 뒤
당시 담당 상담사였던 정무결씨와 직접 대화를 나누고 왔어요.
현재 SK인터넷 명의자는 아버님으로 되어 있으며,
가입을 결정하기까지 과정의 상담은 정무결 상담사와 카카오톡, 보이스톡으로 소통하셨지요?
해외에 거주하고 계셔서 직접 통화하지 못한 것으로 확인했어요.
당시 TV요금제 프로모션이 한창이던 시기로,
B tv 이코노미 요금제를 → B tv ALL 요금제로 업그레이드 해드리며
6개월 동안 6,600원의 요금 할인이 적용되었고,
인터넷은 500메가로 신청하여
100메가 대비 요금 차액만큼 별도의 혜택도 함께 지급해드렸었지요!
이후 정무결 상담사가
인터넷과 TV 요금제를 낮출 수 있는 시점이 도래하여
해당 내용을 카카오톡으로 따로 안내드린 기록도 확인했습니다.
다만, 아버님께서 직접 요금제 변경을 진행하시지 못해
현재까지도 500메가 인터넷과 B tv ALL 요금제로 유지되었고
이에 따라 예상보다 높은 월요금이 청구되고 있음을 확인하셨을 거예요.
요금이 많이 청구돼 놀라셨을 텐데 요금제를 하향하지 못해
인터넷과 TV 요금이 더 높은 금액으로 청구된 것입니다ㅠ
무엇보다 연세 있으신 어르신께서 요금제 하향 절차를
직접 진행하시기 어려우셨을 수 있음을 저희도 공감합니다.
그렇기에 더욱 적극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했어야 했는데
이에 대한 안내가 부족했습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직접 SK브로드밴드 본사와 통화하며 1:1 채팅, 1:1 문의 통해서라도
요금제를 하향할 수 있는 방향이 없는지 확인했지만
온라인 통해 할 수 있는 건 아예 없다는 피드백을 받았어요.
결국 요금제 변경은 명의자 또는 직계가족 통한 직접 전화 통화로만 가능하다고 합니다ㅠ
이에 따라 요금제를 하향하려면 아래 두 가지 중 하나가 필요합니다!
① 아버님께서 직접 SK 고객센터 통화
② 한국에 거주 중이신 직계 가족분께서 먼저 전화하신 뒤,
→ SK에서 아버님께 따로 전화드려 동의 확인 절차를 거치는 방식
혹, 한국에 거주 중이신 직계 가족분이 계실까요?
계시다면, 가족 분과 백메가가 먼저 통화하여 절차를 안내해드린 뒤
요금제를 하향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싶습니다.
또한, 말씀하신 요금도 정리가 필요합니다!
아버님 명의로 된 SK인터넷과 TV는
6개월의 할인 기간이 지난 뒤 요금제 변경(하향)이 이뤄지지 않아,
500메가 인터넷과 B tv ALL 요금제를 약 9개월 이상 유지하셨습니다.
이에 따라 불필요하게 추가 납부하신 요금에 대해 백메가가 책임지고 보상을 드리려 합니다.
이를 위해 확인해주실 사항은 아래 두 가지입니다!
1) 요금 보상 입금 계좌
- 가입 당시 남겨주신 계좌번호로 입금해드려도 괜찮을까요?
- 만약 다른 계좌로 받기 원하신다면
#비공개 메모 통해 은행명, 예금주, 계좌번호를 남겨주세요!
(이 정보는 작성자와 운영진만 확인 가능하며, 10일 뒤 자동 삭제됩니다.)
2) 직계 가족분과의 연락 가능 여부
- 한국에 계신 가족분이 계시다면 백메가가 먼저 연락 드려 안내를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가능하시다면 비공개 메모에 통화 가능 시간과 연락처를 남겨주세요.
말씀해주신 시간에 맞춰 연락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가족분과의 통화가 어려우시다면,
아버님께 직접 전화를 드려 요금제 변경이 가능하도록 최대한 상세히 안내해 드릴게요!
지금 겪으신 불편함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릴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댓글 기다리고 있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