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쌍****님의 글

신규가입 취소 확인 바랍니다.

회원님의 사진
  • 쌍****
댓글 1
  • 조회 65

저는 어제 KT 인터넷+스카이라이프TV 이용하다 약정기한 되어서 여기 백메가 후기도 좋고 해서 KT  인터넷+KT IP TV 상품으로 재약정을 신청한 바 있습니다. 하지만 상담사 얘기로는 같은 KT로 재약정 안된다며 LGU+ 로 신규가입 안내하여 할 수 없이 그냥 진행했지만 KT측 확인 얘기도 다르고, 저의 가족이 반대하여 다시  2025.07.29 14:36경 상담사에게 신규가입 취소를 요청한 바 있습니다.


하지만 어제도 여러차례 취소 여부를 확인하였고, 오늘 아침에도 전화 확인, 취소되었다고 답변 들었습니다. 그런데 KT측 문의하니 아직도 해지 취소가 안되어 있다는데 전산상 시간이 걸린다지만 하루 넘겨 현재까지 취소안되는 것이 이해 안되서 글을 올립니다. 


다시 한번 신규 취소 확인 부탁합니다.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김가영입니다!

    남겨주신 문의 글은 오전에 확인하자마자 빠르게 처리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정창현 상담사 통해 취소 요청을 해뒀는데 취소 되었다는 연락 이미 받으셨지요~?!
    취소하는 과정에 시간이 소요되고,
    고객님께서 직접 여러 차례 확인하게 했다니 번거롭게 해드려 참으로 죄송합니다😭

    지금 다시 확인해 보니 취소 처리는 아주 깔끔하게 잘 되어 있고요!
    이제 더 이상 취소 문제로 신경 쓰실 일은 없을 것입니다.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인사 드리고요!
    인터넷 가입에 대한 문의가 아니어도 괜찮으니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백메가로 말씀해 주세요.
    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