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안****님의 글

문의드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안****
댓글 1
  • 조회 49

KT에서 LG로 인터넷+TV변경했는데

첫 요금에 설치비 70,125원이 청구됐습니다.


가입당시 전혀 안내받지 못해서 당황스럽네요

청구되는 내용에 대해서는 기본적으로 안내해줘야하는거 아닌가요..?


그리고

TV채널 9개월간 무상으로 업그레이드 하고, 요금은 선납하는 형식으로 청구될거라고 안내받았는데, 청구서에 선납금액이 확인되지 않습니다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안녕하세요~!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저희 백메가를 믿고 LG 상품들 가입을 맡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에구, 그나저나..!
    이번 LG 상품들 개통 후,
    안내를 받은 적도 없는 '설치비'라는 게 청구되었으니.. 얼마나 당황스러우셨을까요!ㅠ

    이게 대체 어찌된 일인가~ 확인을 해 보니!

    1) 가입 진행 당시, 저희 담당자분이 '설치비' 안내드리는 것을 깜빡했었다고 합니다..ㅠ
    (지금은 메이저 통신 3사 모두 설치비를 무조건 청구하고 있어요)

    2) 또한 말씀하신 'IPTV 요금 차액'은?
    개통 후 따로 입금을 해드렸어야 하는데, 이 또한 깜빡하고 누락했었다고 하네요..;;
    (청구서에 들어가는 것은 아니고, 차액을 현금으로 따로 입금해드리는 방식이랍니다)

    정말정말 죄송합니다, 고객님..!

    당연히 IPTV 차액 & 설치비 전액을 : 최대한 빠르게 입금해드릴 예정이고요~!

    이에 대해서는 저희 담당자분이 고객님께 따로 전화로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b

    (아까 고객님께 연락을 드렸는데, 고객님이 부재중이셔서 전화 연결이 안 되었다고 하네요)



    # 너무나도 기본적이면서도,
    또한 그만큼 너무나 중요한 부분인데..!
    이러한 초보적인 실수를 했다는 것이 부끄럽고 죄송스럽고 민망하네요..ㅠ
    (솔직히 평소에는 거~의 없는 일이랍니다;;)

    사람이 하는 일이다 보니.. 이상하게(?) 절대 하지 않을 실수가 생기기도 하는 듯합니다😭

    이번 일로 고객님께서 얼마나 당황스럽고 화가 나고 걱정하셨을지 생각하면..
    정말 제 눈앞이 다 깜깜해지는 것 같고요, 그저 죄송스러울 따름입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머리 숙여 사과드립니다.

    아무리 바쁘고 정신 없더라도, 이러한 실수로 고객님께 누를 끼치는 일이 절대 없도록!
    앞으로는 더더욱 세심하게 주의 기울이는 백메가가 되겠습니다.

    이렇게 말씀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답변 확인하시도록 알림 문자 하나 보내드릴게요)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