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sam****님의 글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도와주세요

회원님의 사진
  • sam****
  • 조회 40

안녕하세요. 제가 인터넷 이중가입을 당했는데 어떻게 하면 좋을지 모르겠습니다. 우선 skb를 사용중이고 11월에 약정이 끝납니다.

 3월에 전화가 와서 sk센터이다. 약정3년중 2년을 써서 인터넷 요금이 빠진다. 25년 신형장비로도 교체해줄거고 인터넷 약정은 남은 1년 2만원대 요금으로 쓸 수 있다. 1년 인터넷 요금이 청구서에 적용되게는 못하고 똑같이 기본요금이 청구될거다. 대신 1년치 합산한 33만원을 입금해주겠다. sk장비는 한번 되어있는곳에 재설치가 안돼서 대신 kt장비를 넣어줄거다. 12개월동안 문제없이 쓰라고 kt 장비를 넣어준다. 1년 혜택이 끝나면 내가 원하는 통신사로 이동 가능하다. 그때 sk로 이요하면 2만원대 요금으로 쓸 수 있고 신규가입 상품 받을 수 있다. 인터넷요금, 설치비는 센터에서 지원해준다. 1년지나면 위약금이나 환수금없이 원하는곳으로 신규이동 가능하다. 이러고 전화를 끊었습니다. 저는 원래 이렇게 하는가보다 하고 알겠따 했죠. 


저는 3월에 전화가 와서 내년3월에 skb 약정이 끝나는줄 알았어요. 그리고 1년 2만원대 요금 낸다길래 sk요금 36000나가는걸 20000원으로 해주는 줄 알았구요. 설치비도 안들어왔는데 물어보닌까 고지서 보내주면 보내준다고 하네요. 이다음 해피콜에 전화와서 kt요금이 뭐 49500나갈거다라고 하긴 했는데 이건 센터전화에서 이중요금 나갈거다 이런 말이 없었어서 그냥 알아서 해주나보다 했습니다. 그러다 저저번주에 보닌까 kt랑 sk인터넷 요금이 같이 나가더라구요. 그래서 전화해서 물어보닌까 저번에 안내드렸듯이 sk요금은 11월 해지할때 자기들이 중복요금은 다시 줄거래요. 내년3월 kt해지할때도 위약금 내줄거고. 그래서 신규가입 sk로 다시 하게 해서 제가 신규가입보상을 받게해주는거라고 하더라구요. 


그러다 엊그제 이중피싱을 알게되어서 kt에 일단 민원을 넣었습니다. 그랬던 전화와서 자기들은 사기안친다. 돌려줄거고 인터넷처럼 그럴거였으면 자기가 전화를 다 피하지 않겠냐. 실제로 3월 4월 6월 7월 전화를 다 같은사람이 하긴 했습니다.  피하지도않고 부재중이면 먼저 전화오고 .그리고 인터넷에 있는 민원들은 위약금이나 중복요금을 지급 안해서 당한거 아니냐. 그래서 저도 말했죠. 그걸 안주고 하는걸 떠나서  어차피 이거 이중가입하게 유도한거여서 방통위 넣으면 되는거 알지 않냐하닌까 제 말대로 어차피 민원넣으면 처리해야될거 자기들이 내년에 위약금을 안주겠냐고. kt위약금 줄거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처음 녹취를 들어보면 설명이 많이 부족하다. kt 이중요금 나갈것도 말안하지 않았냐 하닌까 해피콜에서 안내나갔지않냐. 이래서 저는 당신이 직접 말해야지 해피콜로 전화오는게 무슨 상관이냐. 그냥 그럼 이중요금이랑 내년 위약금을 먼저 달라 하닌까 자기들도 저와 마찬가지로 제가 도중에 해약해버리면 자기들 손해인데 어떻게 믿겠냐 반대입장에서도. 그럼 sk요금 나가는거 절반을 미리 주겠다. 이렇게 하더라구요. 어제오늘 거의 1시간정도 통화하닌까 이사람도 저한테 좀 짜증을 내던데 이게 진짜일까요? 이중요금도 상식적으로 kt기기설치를 했는데 kt요금이 나가지 어떻게 sk요금으로 나가겠냐고 하더라구요ㅋㅋ


그리고 저희집은 가족3명, 인터넷도 skt로 핸드폰18000원, 인터넷11000, 티비1100원 할인을 받고 있습니다. 11월에 skt해지하면 이게 사라지고 핸드폰6000원정도 할인으로 바뀌더라구요. 11월부터 내년3월까지 skt안쓰다가 다시 쓰면 이 할인도 다시 복구가 되는건가요? 

저 업체가 굉장히 당당하게 나오닌까 애매하네요 뭔가. 위약금도 10만원대 나올거라는데 제가 kt전화해서 1년쓰고 해지하면 위약금 얼마냐닌까 50만원이라던데 이걸 내준다? 흠..


그사람도 뭐 질렸는지 계속 똑같은얘기만하고있다. 이 얘기로 그만 전화줬으면 좋겠다 이러더라구요. 


절반 중복요금도 미리준다했으니 내년3월까지 그냥 쓴다와 믿지않고 그냥 방통위에 민원넣을건데 그러기전에 그냥 당신들이 속였으니 kt요금3개월치 15만원, 지금 kt 해지할 시 발생하는 위약금25만원, 그리고 다시 sk장비 설치하는데 들어가는 돈6만원 총50만원을 보상하라구요. 제가 찾아보닌까 이미 받은33만원은 이 센터에서 저를 속이면서 뿌린 미끼돈이라서 제가 다시 반환 할 위무는 없다고 하더라구요? 어떻게 해야할지 너무 모르겠습니다. 믿어보고 쓰다가 자기들이 돈안주면 민원 바로 넣으라고 하던데 담당자가 바뀌는거야 괜찮지만 저 대리점이 아예 문닫으면 저는 보상 못받지 않나요?


kt에서도 과장이신분하고 연결되어서 내일 그냥 계속 쓸건지 아니면 처리를 원하는지 물어봐서 대리점이랑 오늘 전화하고 말하겠다고 했는데 걱정되네요

전체 댓글 0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