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백메가 통해 KT인터넷 설치 후 잘 사용중인 사람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이번달 들어 인터넷 속도가 느린 것 같아 속도 테스트를 해보니
500메가 회선인데도 불구하고 100메가 정도밖에 안나오더라구요.
그래서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당일은 바로 500메가로 들어왔습니다
하지만 며칠 후 또 검사해보니 또 장난질을 하는 건 지 속도가 또 줄었어요.
최근
5월 이사 후
간혹 가다 회선 속도 가지고 장난을 친다는 후기를 봤었는데 어떤 식으로 항의해야 할까요?
이사해서 속도가 느려졌다기엔 5월4일 이후 첫 6/13 속도 테스트에서는 정상적으로 나왔고, 그 이후에 속도가 현저히 느려졌어요. 공유기랑 모뎀도 모두 재부팅 해봤지만 속도는 여전히 느리게 잡히더라구요. 6/25 고객센터 전화 후 제 속도로 돌아왔지만 28일에는 다시 느려졌습니다.
고객센터에 전화하니 점검 후 문제 없을 시 출동비가 부과된다는 식으로 얘기하던데 이게 회사측에서 장난치는 건지 일반 소비자가 알수가 있나요? 어떤식으로 해결해야할까요? 백메가에서 설치해서 문의 할 곳도 백메가 밖에 생각나지않아 글 남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