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주****님의 글

안녕하세요

회원님의 사진
  • 주****
댓글 1
  • 조회 64

작년 말에 kt에서 lg로 인터넷과 휴대폰 등을 이동 문의를 했고 그에 따라 100메가를 통해 lg로 인터넷+휴대폰을 이동하고 tv를 신규 가입을 했었습니다(전문상담사 진행)

그때 tv요금제를 A로 몇개월을 써야 한다고 했습니다(물론 그에 따른 지원금은 받았습니다)

그 개월수 채우고 나면 요금제를 바꿔도 된다고 했었어요

정확히 몇개월이 지나야 tv요금제를 바꿔도 되는건지 확인을 다시 할 수 있을까요?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안녕하세요! 백메가 이상희입니다 😊

    작년 말, 저희 백메가 통해 가입해주셨던 분이시군요!
    믿고 가입 맡겨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문의주신 ‘TV 요금제 하향 가능 시점’ 관련해서
    제가 가입 내역을 꼼꼼히 조회해보았는데요~!

    당시 가입해주신 TV 요금제는 프리미엄이며,
    이 요금제는 가입 당시 조건에 따라 9개월 유지하시는 것으로 되어 있습니다.

    개통일은 2024년 12월 17일이고요!
    따라서 정확히 275일이 경과하는 시점,
    즉, 2025년 9월 17일 이후부터는 자유롭게 요금제 변경이 가능합니다

    25년 9월 17일 이후에는
    지금보다 낮은 요금제(예: 베이직 등)로 변경하셔도 아무런 문제가 없고요,
    혹시 깜빡하실까봐 저희 백메가에서 요금제 변경 가능 시점에 맞춰 따로 문자로도 안내드릴 예정이에요 :)

    그 문자 받으신 뒤 변경해주셔도 되고,
    직접 9월 17일 이후에 LG고객센터(101번) 통해 변경하셔도 괜찮습니다 ^ㅡ^

    (참고로 단순 TV요금제 변경은 기사님 방문이 필요없고요
    설치비도 발생하지 않는답니다ㅎㅎ)

    이밖에 다른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 편하게 찾아주세요!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